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재충전을 위해 잠시 쉬어가는 곳 : 스테이폴리오


스테이폴리오가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을 통해 여행의 본질에만 집중하는 여행을 제안합니다.

베네피아에 입점되어 있는 스테이폴리오의 40여개 숙소를 통해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경험해보세요.



낮은 제주


바다와 마주한 옛 제주의 집, 낮은 제주입니다. 본래 낮게 지었던 옛 제주 집에서는 일상과 다른 낮은 시선이 교차되며 몸과 마음이 이완되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부부의 어린시절을 보냈던 돌집에 추억과 동심을 남겨두고 설렘을 더하여 가족이 함께하기 좋은 공간으로 새롭게 재탄생 했습니다.



아날로그 우리집


아날로그 우리집에는 할아버지 할머니가 살아계실 적 그 옛날을 시작으로 남편이 나고 자라, 아내를 만나고 네 아이와 함께하는 지금까지. 4대 째 가족의 시간과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거창한 수식어 대신 우리집인 듯 편안하게 지내다 가기를 바라는 부부의 바람에 진심이 묻어나는 이곳. 오늘, 우리 가족의 이웃이 되어주시겠어요?



어쿠스틱 맨션


바다가 보이는 작은 시골마을 속 숨겨진 비밀 공간, 어쿠스틱맨션. 현관문을 열고 들어서면 공간의 의외성 때문에 한번 놀라고 또 그다음 펼쳐질 공간에 대한 궁금증이 생겨납니다. 이렇듯 낯선 공간에서 느껴지는 설렘은 여행이 주는 진정한 묘미일 것입니다.



월령선인장


끊김 없이 연결된 공간과 선인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월령선인장입니다. 중정을 통해 모든 공간은 수평, 수직적으로 연결되며 시선의 확장이 이루어지고, 특히 중정에 위치한 오브제 계단과 귤나무는 수직적인 공간감을 확장시켜줍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가득한 제주 월령리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하루앤하루


제주 동쪽 조천마을 깊숙한 곳에 자리한 '하루앤하루'는, 높은 박공지붕의 신축건물과 현무암으로 마감한 돌집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스테이입니다. 야외테라스와 옥상정원에서 고즈넉한 바다의 석양을 보며 느린 하루, 망중한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어라운드폴리


캠핑과 스테이의 경계를 허문 신개념 아웃도어 스테이, 어라운드폴리입니다.어라운드폴리는 기존의 스테이와 캠핑의 경계를 허물며 프라이빗한 휴식, 캠핑문화, 제주다움을 선사하는 새로운 경험의 장이 되고자 합니다.



썸웨어


썸웨어는 어딘가에 숨어있는 나만의 작은 산장같은 공간입니다. 서촌, 수성동 계곡 물길 근처에는 세월을 머금은 채 과거로부터 축적된 공간. 회색빛 벽 너머로 들어서면 깊숙한 숲속, 산장의 분위기를 한 썸웨어(somewhere)와 마주하게 됩니다. 



크로베


크로베는 편백 향 가득한 통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현관문을 열고 내부로 들어서면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 향이 퍼집니다. 제주 크로베는 30년 이상 된 편백을 벌목 후 20일간 건조 숙성을 거쳐 최고의 나무 품질을 유지하는 특별한 공정을 통해 지어진 통나무 주택입니다.



까사벽락재


'까사벽락재(CASA壁樂齋)'는 제주 서귀포의 조용한 시골마을에 새로 문을 연 프라이빗 풀빌라입니다.마을 길을 따라 길게 놓인 벽, 그 안에 담길 즐거움을 마음 깊이 품어본다는 의미로 지어진 이름에는 이 집이 어른, 아이 누구에게나 즐겁고도 특별한 공간으로 기억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습니다.




2020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PROMOTION



Edited by STAYFOLIO



2020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스테이폴리오 프로모션


사용 기간 : 2020. 4. 1 - 2021. 2. 28


1. www.휴가샵.com 에 접속합니다.

2. 첫 접속시 '임직원 아이디 발급'을 받아주세요.

3. 메뉴-숙박-'스테이폴리오'에 접속합니다.

4. 원하는 숙소를 고른 뒤 복지포인트로 결제합니다.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우리만의 세컨하우스 : 평대라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