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익숙함이 주는 기쁨 : 게스트하우스 시호일


좋은 날의 출발이 되는 스테이

게스트하우스 시호일


우리는 일상을 벗어나는 비일상(非日常)을 꿈꾸며 여행을 떠나지만 일상의 익숙함을 여행지에서 재회하기를 바라기도 한다. 바쁜 걸음 속 푸르른 쉼을 찾으러 떠나는 조용한 마을이자 오래된 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동네, 강릉시 교동.



훌쩍 떠나온 여행자에게 비일상적인 낯섦과 일상의 편안함을 동시에 느끼게 하는 게스트 하우스 시호일이 자리 잡고 있다. 시호일의 따뜻한 마음에 처음 만난 동네에 낯선 것도 잠시, 공간이 주는 아늑함이 마음속 가득 채워지게 될 것이다.



골목골목 정겨운 담벼락을 따라 걷다 보면 커다란 감나무에 폭 안긴 시호일을 만날 수 있다. 시호일은 화이트, 차콜 그리고 우드 등 편안한 느낌의 색으로 칠해져있다. 



차 한 잔을 하며 여행 이야기를 나누거나, 음악을 들으며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은 공간이 곳곳에 꾸려져 있다. 방문을 열면 나오는 아담한 거실에 앉아 책을 읽다가, 테라스에 나가 맑은 하늘을 바라보며 살랑거리는 바람을 느껴보는 것도 좋다. 그냥 잠들기 아쉬운 밤엔 맥주 한 잔과 함께 보드게임을 즐겨보는건 어떨까.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 제철 식재료로 준비되는 메뉴로 하루를 든든하게 시작하며 또 다른 오늘을 기대해보자. 당신의 쉼을 위한 이 좋은 날, 여기 시호일에서.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studio SiHOiL

Photo by 박기훈(@arc_factory)



게스트하우스 시호일

스테이폴리오 론칭 프로모션


기간 : 2020. 9. 21 - 9. 30

혜택 : 강릉 파스텔 상점 해변피크닉 세트


게스트하우스 시호일 예약하기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도시 여행자를 위한 편리함을 갖추다 : 솔리테르 방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