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바닷소리 들리는 하루 : 아비오호텔


새로운 일상이 시작되는 곳

아비오호텔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 ‘AVVIO’에서 이름을 딴 아비오 호텔은 강릉의 송정 솔숲, 경포와 안목 사이 한가롭게 자리한 송정 바다가 만나는 곳에 위치한 48객실 규모의 호텔이다. 푸르른 솔향과 청량한 바닷바람과 4계절 푸르름을 누릴 수 있는 녹음 가득한 장소로 낯설지만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통하여 본연의 나를 발견하는 여유 있는 머무름을 제공한다.



아비오 호텔의 객실은 스탠다드 36객실 디럭스 6객실 스위트 6객실로 구성되었다. 객실은 조망에 따라 오션뷰, 솔숲뷰로 구분된다. 스탠다드와 디럭스 객실에는 테라스 데크를 포함하여, 자연의 풍경을 담고 개방감을 높였으며, 내부는 모노톤의 컬러와 간결한 구성으로 시각적인 편안함을 최대한 끌어올렸다.



시그니처 객실인 스위트는 전면 통창을 통해 동해 바다와 솔숲이 파노라마로 펼쳐진다. 없어도 될 것은 과감하게 간소화한 서비스, 어깨에 힘을 빼고 즐길 수 있는 위트와 재미가 느껴지는 디자인이 아비오만의 매력이다.



객실 공간 외 로비에 자리 잡은 ‘casa di madre’는 카페로 운영되며 조식이 제공되는 공간이다. 자연과 어우러지고, 영감이 가득한 곳으로 갤러리와 같은 매력이 있다. 루프탑은 비비드한 컬러의 공간과 자연 풍광이 드넓게 펼쳐지는 공간으로 생기와 자극을 느낄 수 있다. 아비오 호텔에서 동해의 푸른 바다와 숲과 함께 일상에 ‘새로운 출발‘을 다시 만들어보면 좋겠다.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아비오호텔

Photo by 박기훈(@arc_factory)



아비오호텔

스테이폴리오 론칭 프로모션


예약 기간 : 2020. 11. 4 - 2020. 11. 10

여행 기간 : 2020. 11. 4 - 2020. 12. 21

혜택 : 스테이폴리오 예약 시 주중에 한하여 연박 1박 무료 (금, 토 제외)


아비오호텔 예약하기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소박하고 따뜻한 휴식 : 온화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