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오로지 바다와 휴식만이 존재하는 : 이스케이프 풀빌라


하늘과 바다를 품은 프라이빗 풀빌라

이스케이프 풀빌라


단어 그대로 '일상으로부터의 탈피'를 의미하는 이스케이프 풀빌라는, 전면에 오로지 하늘과 바다 뿐인 프라이빗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3년이 넘는 설계와 건축 끝에 완성된 만큼, 머무는 사람들이 오로지 바다와 휴식만을 생각할 수 있도록 조용하고 풍경친화적인 컨셉을 적용했다. 전 객실의 넓게 펼쳐진 파노라마 창을 통해 하늘과 맞닿은 바다는 물론, 일출과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이스케이프는, 루프탑 풀빌라와 프론트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다. A101, A102, B101은 객실 바로 앞에 수영장이 있는 구조로, 아이가 있는 가족이 머물기에 좋다. A201, A202, B201은 루프탑 수영장이 있는데, 썬베드와 라탄 베드, LED 야외가구를 비치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C101, C102, C103은 2개 층 독채형 객실로, 2층에 최고급 제트스파와 바베큐 테라스가 있는 써클 프론트 풀빌라 타입이다. 


바다와 하나가 된 듯한 느낌이 드는 인피니티풀은 여름을 제외한 4월~11월 기간 미온수 신청도 가능하여 쌀쌀한 봄, 가을날도 춥지 않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객실에서 바베큐 그릴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즐기는데에 최적의 환경이 아닐까. 각박한 현실에서 벗어나 숨 돌릴 여유가 필요한 지금, 하늘과 바다를 품은 풀빌라에서의 황홀한 휴식이 기다리고 있다.



Edited by STAYFOLIO



이스케이프 풀빌라

스테이폴리오 론칭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책을 위한 여행, 책을 통한 여행 : 완벽한 날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