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빈티지한 재해석 : 어라운드폴리 에어스트림


캠퍼의 낭만과 여행의 환상을 담은 곳

어라운드폴리 에어스트림


차 안에서 요리를 하고, 잠을 자며 아늑한 시간을 보내는 경험. 누구나 자동차 여행에 대한 추억, 혹은 로망이 있을 것이다. 아웃도어에 대한 열망을 가장 제주다움으로 풀어낸 어라운드폴리에, 자동차 여행의 로망을 실현해줄 '에어스트림'이 새롭게 오픈했다. 1960~70년대 빈티지 에어스트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이 곳은,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해방감을 선사하며 제주여행의 새로운 방식을 제안한다. 



에어스트림은 세 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미니멀 감성의 17ft Airstream Caravel과 꽉 찬 공간감의 27ft Overlander Twin, 그리고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31ft Sovereign Double이다.



세 타입 모두 캠핑의 자유로움과 프라이빗한 휴식의 공간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아이코닉 아웃도어 스테이로 꾸며졌으며 잔디와 돌, 나무로 둘러싸인 개별 데크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바다가 아닌, 제주 중산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어라운드 폴리. 내부의 아름다운 조경과 나시리오름, 주변에 펼쳐진 드넓은 목장과 무밭은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을 선사한다. 어라운드폴리의 첫인상인 에이그라운드(A.GROUND)에서는 커피와 맥주, 요리는 물론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편집샵과 어라운드폴리 전체를 조망하는 루프탑 전망대를 즐길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스테이폴리오 예약시 선착순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Z_Lab
Reconstruction by yoon_streamer
Photo by Lee Byung Gun



어라운드폴리 에어스트림

스테이폴리오 론칭 프로모션


기간 : 2017. 9. 22 - 10. 12

혜택 : 20% 할인


어라운드폴리 에어스트림 예약하기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시간의 가치를 더한 제주돌집 : 빈티지제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