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우리만의 CHILL STAY : 칠 드라이브 인


양양에서 미국의 서부 해안을 경험하다

Chill drive-in


강원도 양양에는 잠시 미국으로 로드 트립을 떠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반짝이는 태양과 선명한 색감이 눈을 즐겁게 하는 이곳은 '칠 드라이브인'으로, 고성에서 부산까지 동해안을 연결하는 7번 국도 길의 공항 휴게소를 이국적인 감성으로 리뉴얼한 복합공간이다. 7번 국도의 숫자 7과 열을 식히는 Chill의 의미를 동시에 담았다. 잠시나마 머무르는 이들이 Chill Out, 긴장을 풀고 열을 식히는 곳이 되었으면 하는 호스트의 바람을 담았다.



해외에 온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빈티지한 대형트럭과 이색적인 간판, 테니스 코트, 수영장 컨셉의 공간과 압도적인 노란색 컬러월로 공간을 설계했다. 1층에 있는 5개의 스테이는 서핑 게스트하우스의 분위기로 Chillax,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다. 701호부터 705호까지 총 5개의 객실로 구성되며 701~704호는 2인이 머무르기에 적합하게 꾸며져 있고, 705호는 3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칠 드라이브인 라운지는 1, 2층 실내외를 대형 포토 스튜디오의 컨셉트로 기획하였다. 루프탑에서는 넓은 하늘과 자연이 눈 앞에 펼쳐진 내추럴 와인을 한 잔 마시며 양양의 바이브를 느낄 수 있다. 힙한 서핑샵인 Secret Spot Surf Club도 입점해있어 다양한 서핑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칠 드라이브인에 머무르는 모든 숙박객에게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웰컴 드링크 쿠폰을 준다. 손에 음료를 들고, 가볍게 인근의 바닷가로 산책을 가보는 것은 어떨까. 주변에는 동호 해변 해수욕장, 하조대 해수욕장 기사문 해수욕장이 있고 건너편에는 공수전 계곡, 어성전 계곡에서 산과 계곡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곳을 오가기에 용이하고 신선한 즐거움을 주는 칠 드라이브인에서 활력을 얻기를 추천한다.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머스타드 스튜디오

Photo by Chill drivein



칠 드라이브인

스테이폴리오 론칭


혜택 : 10% 할인


칠 드라이브인 예약하기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프라오 해변 끝 자연의 숲 : 르 비만 코티지 리조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