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과거의 유산을 재창조한 디자인 호텔 : 웨어하우스 호텔


웨어하우스 호텔

Havelock, Singapore


여유로운 강변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 싱가포르 로버트슨 키(Robertson Quay)에 위치한The Warehouse Hotel은 1895년 지역 사회에 지어진 창고를 복원한 호텔이다. 과거 양조장, 산업시설 등으로 사용되었던 이 공간은 상징적인 역사성에 현대적인 시설을 조화시켜 현지 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The Warehouse Hotel은 싱가포르의 환대 회사 인 The Lo & Behold Group의 창립 호텔이자 디자인호텔스의 멤버다. 
 


최상층에 위치한 River View Suite를 중심으로 뷰와 형태, 크기에 따라 총 6개 타입으로 구성된 객실은 원래의 창문과 기둥과 같은 역사적인 디테일을 고루 살려, 이색적인 분위기를 살렸다. 가구 역시 현지에서 조달한 가구로 채워졌다고 한다.



모든 객실에는Bang & Olufsen 블루투스 스피커, 주문형 필로우 탑 매트리스, 100 % 에코 인증 Ashley & Co 어메니티를 완비했고, 싱가포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인피니티 풀이 있다. 


도시의 유산을 지켜나가는 호텔로The Warehouse Hotel는 싱가포르의 장인, 크리에이터, 스태프가 사려 깊은 협력을 통해 생동감을 더한다. 더욱이 로버트슨 키(Robertson Quay)는 싱가포르에서 주거와 상업 시설이 다채롭게 조화된 유일 지역 중 하나여서 머물면서 자유롭게 여행하고, 현지 사람들의 삶을 잠깐이나마 경험해보기에도 좋다. 가깝게는 오차드로드 (Orchard Road) 쇼핑 지구가 있고 F&B의 허브답게 다양한 가게들이 즐비하다.


Designed by The Lo & Behold Group
Image Credit © The Warehouse Hotel



THE WAREHOUSE HOTEL

스테이폴리오 론칭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느긋하게 보내는 쉼의 여행 : 하루앤하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