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기분 좋은 바람이 언덕을 감싸는 : 미풍언덕


초록의 풍경을 창에 가득 담다

MIPUNG UNDEOK


강원도 강릉시의 구도심, 해가 잘 드는 언덕에는 일 년 내 부드러운 바람이 머무르는 곳이 있다. 주택을 새롭게 단장한 ‘미풍언덕’은 도심과 자연을 모두 가까이한다. 강릉 시내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 여행자에게 지내기 좋은 위치적인 요소를 갖추고 있다. 동시에 밭과 나무, 초록의 풍경이 창문으로 들어오는 이곳에서는 새소리가 울려 퍼진다.



1층은 '미풍', 2층은 '언덕' 객실, 3층은 옥상 공간으로 이루어진다. 하나의 건물이지만 별도의 출입구가 있어 편리함을 더하였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흰색 톤을 중점적으로 사용하였으며 빈티지 가구로 포인트를 주었다. 



미풍 객실은 작은 정원, 다이닝룸, 평상이 있는 거실과 침실, 화장실로 구성된다. 



언덕 객실은 다이닝룸, 거실, 침실과 화장실로 구성된다. 



두 객실 모두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다이닝 공간에 바깥의 풍경을 담을 수 있도록 큰 창을 내었다. 



잔과 아기자기한 식기가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어 인근의 시장에서 음식을 포장해 먹기에 불편함이 없다. 



미풍언덕은 콤팩트하며 감각적인 공간이다. 



1층에는 작은 정원과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아침 햇살을 맞으며 야외에서 커피를 마시면 어떨까. 



거실에는 편하게 누울 수 있는 평상과 빔프로젝터가 마련되어 있어 미뤄온 여유를 만끽해도 좋겠다. 



3층의 옥상의 테라스에서 노을이 지는 모습을 보며 가볍게 와인을 곁들여 보자. 



바다가 가까운 강릉시, 싱그러움이 감도는 전원적인 마을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기억에 오래 남을 시간을 보내기를 추천한다. 잔잔한 바람이 머무르는 공간에서 당신의 기분도 좋아지기를.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까사인테리어디자인(@casainteriordesign_)

Photo by 윤태훈 (@_yoonic)



미풍언덕

스테이폴리오 프리오더


기간 : 2022. 5. 2 - 5. 9

혜택 : 10% 할인

* 숙박일 기준 7, 8월 제외 적용


미풍언덕 예약하기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누군가의 일상이 모여 여행이 되는 : 식목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