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산과 바다로 통하는 길 : 아다지오 시티핑

해안을 바라보며 여유를 탐색하는 공간

    아다지오 시티핑


"자연은 가장 여유로운 철학가", 이 믿음은 아다지오 시티핑에 잘 담겨있다. 다양한 녹음으로 이루어진 자연과 끝없이 펼쳐진 태평양, 그리고 그 너머 펼쳐지는 전망 등에 이러한 철학이 깃들여 있다. 이처럼 산과 바다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이곳은 화롄(Hualien)의 펑빈 지역(Fengbin Township)에서 시작한다. 시티핑은은 동부 해안 부근에 위치한 주요 어장이기 때문에 해양 자원과 지역 문화가 매우 풍부하다. 덕분에 이 좁은 해안 골목은 절벽, 자연의 세월과 흐름을 나타내는 지리적 특성을 잘 간직하고 있다. 아다지오 시티핑은 이런 독특한 구조를 가까이서 볼 수 있어 아무 생각 없이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곳이다.



긴 여행을 마치고 아디지오에 도착하면 마음을 진정시키는 경험을 하게 된다. 초를 켜서 작은 시멘트 언덕에 놓으면 손님들은 산꼭대기에서 피어오르는 부드러운 연기를 보고 고요함을 느낄 것이다. 모든 객실은 바다 전망이 있으며 2층과 3층에는 나무 패널로 된 라운지, 도서관, 주방이 있다. 이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Shan Hai Slow Food"에서의 식사다. 셰프가 신선한 현지 야채와 향신료, 정통 아미스 스타일로 조리한 해산물을 제공한다. 또한 운이 좋다면 동해안의 유명한 전망인 반짝이는 바다 위로 부드러운 달빛이 쏟아지는 것을 볼 수도 있다. 반짝이는 달빛과 바다, 그리고 밤하늘에 수놓아진 별들이 어우러져 아름답고 신비로운 풍경을 연출하고, 해안을 따라 흐르는 파도 소리를 자장가 삼아 잠들 것이다. 



편안한 집과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설립된 이 스테이는 버틀러 서비스, 편안한 거실, 완비된 주방, 휴식을 위한 다양한 향수 및 제품이 제공된다. 스테이 내 시설로는 음악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공간, 지역 예술가들의 작품을 구경할 수 있는 전시 공간, 슬로우 푸드 문화, 시그니처 도서관 등이 있다. 방문객들은 자신의 속도에 맞게 현지 문화를 탐험하면서 마치 본인의 집에 있는 것처럼 편안하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이곳에 머무르며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며 희망적인 삶을 꿈꾸길 바란다.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아다지오 시티핑

Photo by 아다지오 시티핑 


아다지오 시티핑

스테이폴리오 론칭 프로모션


기간 : 2022. 11. 10 - 2022. 11. 24

혜택 : 전체 타입 객실 5% 할인


아다지오 시티핑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헤아릴 수 없이 깊고 그윽하다 : 고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