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아늑하고 소박한 우리의 별장 : 허브 하우스


산 속 한 가운데 펼쳐지는 소중한 하루

    허브 하우스


타이청 시티센터에서 차로 약 1시간을 가다 보면, 산속에 숨겨진 낭만적인 스테이 허브 하우스를 만날 수 있다. 도심 속에서 벗어나 숲속 아늑한 별장에서의 휴식은 더할 나위 없이 즐거울 것이다. 자연 속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여행을 떠나보자.



전통적인 산허위안(대만의 전통적인 마당이 있는 집)을 개조한 허브 하우스는 오래된 구조를 유지하면서 외벽 색과  목재 가구를 매년 교체하여 옛것과 새것이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도록 만들었다. 허브하우스 게스트 하우스는 총 두 개 룸이 있다. 숲에 둘러싸여 있는 더블룸은 시골 할머니 댁을 연상시킨다. 특히 식사 공간과 주방 공간이 야외에 있는데, 마치 남유럽의 농장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큰 유리창으로 된 도서관에서 자연 채광을 받으며 조용한 독서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이곳의 라벤터 코티지를 둘러보는 가이드 투어도 인기가 많으며, 허브 하우스 투숙객 전용 야간 회전목마 또한 인기이다. 숲속에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며 즐기는 아침 식사 또한 인상적이다. 크루아상 샌드위치, 샐러드, 허브티 등 제철 재료와 음식이 제공된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 대만을 방문하여 도심 속 추억뿐만 아니라, 자연에서의 추억 또한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Herb house

Photo by Herb house



허브 하우스

스테이폴리오 론칭


기간 : 2022. 12. 23 - 2023. 1. 6

혜택 : 전체 타입 객실 5% 할인


허브 하우스 예약하기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작가의 이전글 동화 속 네모난 집 : 호텔 스테이지도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