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tella May 29. 2019

100일 글쓰기 70일차

권태

뭐든 계속해서 반복을 하다보면 권태감이 온다

사실 요즘 글쓰기에 권태감을 느끼고 있어서 권태라는 주제가 올라왔을때 좀 뜨끔했다. 귀찮다보니 자꾸 세줄일기로 퉁치거나 세줄일기로도 쓸말이 없어서 매일 같은말을 쓰고있는 느낌이었다.

근데 그런만큼 100일 글쓰기 플랫폼 안에서 그래도 지속적으로 뭐라도 쓰고 있는게 참 다행이구나 싶다. 지금은 좀 지루해졌다고 느끼더라도 몇일 쓴거 쭉 모아놓고 보면 뿌듯하겠지... 내가 뭘하고 살았는지 다시 생각도 들고...

다른 분들이 써주신 글을 읽어보면서 이전과 다른 쓰기 주제가 있을지 찾아보기도 하고 권태감을 극복해봐야겠당. 다시 즐겁게 써야지


작가의 이전글 100일 글쓰기 69일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