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두시산책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림 Jun 29. 2023

스스로를 지키는 방법

일상기록 프로젝트

유림 일상기록 프로젝트 <두시산책 : 스스로를 지키는 방법>



영화를 사랑하던 시절이 있었다


온종일 극장에 틀어박혀 있거나

집 안 커튼을 모두 가리고

스크린 불빛만 존재하게 했다


누군가 만들어 놓은 세상 속에서

함께 울고 웃었다


그 시절 영화를 사랑하는 일은

나를 지키는 일과도 같았다


오랜만에 

온종일 영화를 보았다


글이 쓰고 싶어졌고

사랑이 하고 싶어졌다


잃어버린 나를 

찾은 것만 같았다


영화를 사랑하는 일은

예나 지금이나

스스로를 지켜내는 방법일지 모른다






#2023 #일상기록 #프로젝트

#두시산책 #유림산책

#사진에세이 #포토에세이

#영화를사랑하는일

#스스로를지키는방법


매거진의 이전글 외사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