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8
명
닫기
팔로워
148
명
이니
솔직한 글쓰기를 통해 여러분과 연결되기를 희망합니다.
팔로우
서해고래
영화이야기와 책 이야기를 주로 하고픈 꿈많은 중년남자입니다. 평소 즐겨보는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많은 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성은
김성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지현호
지현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onia
삶은 여행이다. 의.식.주 를 하나의 여행으로 생각하며 삶니다. 글쓰는 것이 가장 좋은 맑은 사람이고 싶습니다. 먹고 사는 방법 중 하나로 마켓유럽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박주영
디카시를 쓰고, 취미로 사진을 찍습니다. 2020년 《뉴스N제주》 신춘문예 디카시 당선 디카시집 『돋아라, 싹』 동인지 『절반의 외침』 외 다수 제1회 한국디카시학작품상 수상
팔로우
물먹는하마
물먹는하마입니다
팔로우
코스모스
코스모스 꽃을 좋아하는 69세 여성입니다.
팔로우
김종열
친구 좋아하는 아들과, 약간은 새침한 딸과, 나를 심하게 챙기는 아내를 둔 평범한 아저씨입니다. 일상의 소소함을 재미있게, 그러나 가볍지 않은 수필과 시를 씁니다. 습관처럼.
팔로우
joya
joy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느낌 있는 여자
몰입이 취미 운동이 특기 표현은 유연하게 단순/ 단정/ 단단한 하루 솔직한 나를 만나는 중
팔로우
순남
순댓국을 좋아하는 남자입니다. 뇌가 순수한 남자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순남입니다. 쓰리 번아웃 체인지.오늘도 열심히 회복 중입니다.
팔로우
촤촤
매일의 이야기를 네컷에 담아
팔로우
헤이즐넛커피
평범한, 그러나 긴장 속에 사는 직장인입니다. 일상 속 일이나 문득 생각나는 것, 잊고 싶지 않은 순간의 감정들을 조각모음 해보렵니다.
팔로우
봄비
봄에 꼭 필요한 때에 알맞게 내리는 포근한 비 같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행복하기 위해 사는 것이 아니라 행복하니까 살고 있습니다 :)
팔로우
이지
이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토끼와호랑이
그리워하던 사람을 만나 원하는 일이 이루어져 마침내 나의 숨도 가져가 주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재욱
정재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