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헌터의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by 닥짱

25년이 시작되고 이제 열흘이 지났네요. 실제 워킹데이로 치면 일주일 정도 지난 것 같은데요, 연초부터 스텝업파트너스 소속 헤드헌터들의 좋은 소식들이 연달아 들리고 있습니다.

지난해 저희 써치펌으로 합류하시고 열심히 후보자와 소통하시고 좋은 후보자들 추천 주셨던 분들이 올해 들어서 그 결과가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초기에는 노력한 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아 힘들어하셨지만, 옆에서 지켜보았을 때 분명히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열심히 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결과가 나오다 보니, 역시 헤드헌터라는 직업은 열심히 노력한 만큼 그 결과가 따라오는 정직한 직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그 결과가 언제 따라오는지는 운에 맡겨야 하는 경우가 많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바른 길을 걷다 보면 반드시 그 결과를 손에 쥐는 것 같습니다.

올 한 해는 동료 헤드헌터들이 흔들리지 않도록, 주저앉지 않도록 옆에서 더 열심히 힘을 주고 응원해 주는 역할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올바른 방식으로 일을 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의논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올해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은 스텝업파트너스 헤드헌터들이 노력한 만큼 성과를 얻으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헤드헌터로 성공하기 위한 필수 노하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