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헤드헌팅] 글로벌 육아 브랜드, BX 디자이너

by 닥짱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 만들고 있는 글로벌 육아 브랜드에서 브랜드 디자이너를 모십니다.

사용자의 실제 경험에서 출발해 글로벌 육아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독일, 일본, 미국 등지에서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제품력과 디자인 가치를 동시에 입증했고, 2024년에는 연 매출 500억 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회사는 단순히 제품을 만드는 데서 그치지 않고, ‘부모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라인, 맘스웨어 등 제품군을 넓혀가며, 전 세계 70개국의 고객들과 일상을 공유하고 있어요.

특히 주목할 점은 이곳의 일하는 문화인데요, 임직원의 90%가 여성이며, 60%는 워킹맘입니다. 전 직원 대상 풀 리모트 근무, 유연한 근무시간 제도를 운영하며, 육아뿐 아니라 반려동물과의 삶까지 고려하는 진정한 ‘라이프 케어’ 기업문화를 실현 중입니다!

브랜드 디자이너로서의 역할
- 이 포지션은 단순한 그래픽 디자인이 아닌, 브랜드의 정체성과 철학을 시각적으로 구현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 브랜드의 톤앤매너를 정립하고, 고객과의 접점에서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설계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디자인을 주도하게 됩니다.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뛰어난 시각적 결과물로 연결지을 수 있는 분이라면, 이곳에서의 경험은 커리어의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 패키지, 공간, 디지털 콘텐츠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 전반을 설계해보세요.

자격 요건
- 브랜드 디자인 경력 7년 이상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성공 사례를 보유하신 분
- 논리적 기획과 탁월한 시각화 역량을 갖춘 분
- 협업과 피드백에 유연하고,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분
- Adobe Creative 툴에 능숙한 분

우대사항
- 뷰티/소비재/커머스 분야 BX 디자인 경험
- 디자인 에이전시 BX 경험자
- 이커머스 비즈니스 이해도
- 임신/출산/육아 경험이 있는 분
- 함께 브랜드의 성장을 디자인하고 싶은 분,

부모의 삶을 바꾸는 여정에 동참하고 싶은 분이라면 ceo@step-up.kr로 편하게 연락 주세요!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헤드헌팅] 글로벌 헬스케어 스타트업, CS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