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30
명
닫기
팔로워
230
명
수진
수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곰이
곰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아영
박아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ay
Slash Careerist | HR Strategist & AI Product Manager | Bridging Liberal Arts & Tech
팔로우
jh
.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김지성
김지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권상민
매일 1시간, 진심을 담아 글을 씁니다. 미국보험계리사로 시작해, 100억 투자받은 창업가가 되었고 이제는 매일 글을 쓰며 ‘마음을 움직이고, 결국 행동하게 만드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경영숭배자
경영숭배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햄니
UX writing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리프레쉬
나만의 속도와 방향으로 지속가능하게 일과 삶을 만들어가는 'Work IN Life', 워라인을 실현중입니다. 기획하고 글을 쓰고 창고살롱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얕은사람
얕은사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태태
5km를 쉬지 않고 뛸 수 있을 때까지 2년 2개월이 걸렸습니다. 이 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시작에서 완성까지 4년이 걸렸던 글들을 통해 그동안의 달리기 여정을 풀어보겠습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큐리스
큐리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in
j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제임스
이성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다운
정다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심재필
심재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