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습작노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테르담 Sep 25. 2015

[작사] 충전기

착탈식이든 일체형이든 일단 충전 먼저



About the story


출근하거나 집을 나설 때.
챙겨야 할 것은  더욱더  많아집니다.


'정신'은  기본입니다.
요즘은, '정신'은 못 챙겨도 꼭 챙겨야 하는 것들이 더 있습니다.

바로, 충전 케이블, 휴대용 배터리 등...
없으면 손 벌벌 떨리는 아이템일 겁니다.
휴대폰, 블루투스 이어폰, 태블릿, 노트북 등등.
충전하고 밥 줘야 하는 것들은 늘어만 갑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생각해 보세요.

당신은,
충전을 하고 있나요?

많이 힘들진 않나요?
정작 충전이 필요한 건, 바로 당신이 아닐까요?

허겁지겁 뛰쳐나가는 출근 길... 작은 화면 뉴스는 잠시 잊고 '나'를 돌아봐요 한 번


- 충전기 -

작사: 스테르담
작곡:

[Verse 1]

그대여, 그래요 거기 그대
오늘도 수고 많았어요, 고생 많았어요
당신의 전화기도, 노트북도 모두  기진맥진하죠

저기요, 그래요 잠깐만요
당신의 전화기와 노트북보다
지금 당신의 모습을 바라 볼 때에요

많이 지쳐 있진 않나요?
충전이 필요하진 않나요?
배터리를 갈아야 하진 않나요?

아닌 척 하지 말아요
당신은 잠시 쉴 자격이 있어요
누구보다 그럴 자격이 있어요

[후렴]

여기 잠시 두 발을 올려 놓아 봐요
저기 아래 빨간 불빛이 보이지 않나요?
그래요 그 불빛이 당신의 고생을 말해 주네요

잠시 눈을 감고 쉬어 보아요
조금씩 조금씩 힘이 나는 그대를 느껴봐요
그래요 저 불빛이 초록색이 될 때까지

[Verse 2]

그대여, 그래요 거기 그대
오늘도 많이 아팠나요, 맘이 아팠나요
아니면 혹시라도 누굴 아프게 했나요

저기요, 그래요 잠깐만요
그랬을 수 있어요, 괜찮아요
지금 당신의 모습을 바라 볼 때에요

많이 지쳐 있진 않나요?
충전이 필요하진 않나요?
배터리를 갈아야 하진 않나요?

아닌 척 하지 말아요
당신은 잠시 쉴 자격이 있어요
누구보다 그럴 자격이 있어요

[d Bridge]

많이 서글프고 아프더라도
당신의 꿈을 잊지 말아봐요

지금 하는 모든 일들이
끝이 아닌 과정이라 생각해봐요

나의 꿈을 향해 가고 있는
소중한 순간이라고

[후렴]

여기 잠시 두 발을 올려 놓아 봐요
저기 아래 빨간 불빛이 보이지 않나요?
그래요 그 불빛이 당신의 고생을 말해 주네요

잠시 눈을 감고 쉬어 보아요
조금씩 조금씩 힘이 나는 그대를 느껴봐요
그래요 저 불빛이 초록색이 될 때까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