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습작노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테르담 Mar 05. 2016

[작사] 같은 고민 (Duet Ver.)

같은 고민, 같은 투정, 같은 걱정... 결국 같은 사랑


About the Story


풋풋함을 노래합니다.

세상 가장 아름다운 싸움. 사랑싸움.

세상 가장 아름다운 고민. 사랑 고민.

내 사랑은 이리 큰데 왜 몰라줄까?

내 아픔은 이리 큰데 왜 몰라줄까?


그거 알아요?

상대방도 같은 고민 하고 있다는 것.

결국, 같은 사랑 하고 있다는 것.


같은 고민, 같은 투정, 같은 사랑.

누구도 알 수 없는 서로에 대한 둘만의 무궁무진한 이야기.




- 같은 고민 -


작사: 스테르담

작곡:


[Veerse 1]


[남자]


나 오늘 서운해

너의 사랑이 작아서


내가 주는 사랑 이만큼인데

알아주지 않는 네가 미워


[여자]


넌 눈치가 없어

너의 사랑이 작아서


널 위해 입고 온 미니스커트

알아주지 않는 네가 미워


[후렴]


[남자]


이런 우리

같은 고민

같은 생각

같은 사랑을


[여자]


저런 우리

같은 걱정

같은 투정

같은 사랑을


[함께]


삐걱삐걱 해도

깊어지는 우리를 봐


너의 사랑 나의 사랑

모아 모아서

키워봐


[Verse 2]


[남자]


나 오늘 미안해

나의 사랑이 작아서


네가 주는 사랑 이만큼인데

알아주지 않는 내가 미워


[여자]


난 눈치가 없어

나의 사랑이 작아서


날 위해 여기까지 달려온 너

알아주지 않는 내가 미워


[후렴]


[남자]


이런 우리

같은 고민

같은 생각

같은 사랑을


[여자]


저런 우리

같은 걱정

같은 투정

같은 사랑을


[함께]


삐걱삐걱 해도

깊어지는 우리를 봐


너의 사랑 나의 사랑

모아 모아서

키워봐



[d Bridge]


우리 그럴 시간 없잖아

우리 그럴 필요 없잖아


사랑하기만 해도 모자란 그 시간

선을 긋기에는 안타까운 마음


맘 가는 대로

원하는 대로


내 생에 가장 찬란한

명작을 그려봐


[후렴-1]


[남자]


이런 우리

같은 고민

같은 생각

같은 사랑을


[여자]


저런 우리

같은 걱정

같은 투정

같은 사랑을


[함께]


삐걱삐걱 해도

깊어지는 우리를 봐


너의 사랑 나의 사랑

모아 모아서

사랑해


매거진의 이전글 [작사] 비수[匕首]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