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습작노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테르담 Sep 25. 2015

[작사] 직머칙 (직장인 머피의 법칙)

이런...@%@@%%@#


About the story

그대 나를 알아도... 나는 기억을 못하.... 고 싶지만,
하루에도 몇 번을 찾아오는 친근한 (?) 친구 머피...


왜 하필 오늘,
왜 하필 이때,
왜 하필 나에게...
자, 내 꿈을 이룰 작은 과정이라 생각하고
훌훌 털어버려요.


왜 있잖아요... 오늘 많이 힘들었지?
괜찮아... 내일은 더 힘들 테니까...!!! ^^;;;;;;;
위로가 좀 되나요?
그래도 우리 꿈을 잃지 말자구요!




- 직머칙 (직장인 머피의 법칙) -


작사: 스테르담

작곡:

[Verse 1]

나 참 기가 막혀
내 이야기 좀 들어볼래
너라면 충분히 이해해 줄 거야

알람 맞춰 놓은 핸드폰은 무심히도 꺼져 있고
내가 타는 버스는 내 눈 앞에서 사라져 30분이 지나도 무소식
끼리끼리 사람들과 택시 잡고 도착하니 누가 낼까 눈치게임
눈치 없는 나 혼자 택시 안에 남겨지고

오늘따라 엘리베이터 앞의 줄은 왜 이리도 긴지
9시는 째깍째깍 야속하게 지나가고
자리에 없어야 할 김부장은 떡 하니 앉아 나를 노려보네

숨 좀 돌리려 찾아간 탕비실엔 정수기 물이 비어 있고
뒤따라온 김부장은 뭐햐며 눈치 눈치
결국 내가 천하장사 정수기 물통 번쩍번쩍

[후렴]

이렇게 하루가 또  시작되네요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 가네요
나의 사랑 나의 꿈은 그 어디에 있을까요

난 머피라는 친구를 둔 적이 없어요
그런데 왜 머피라는 친구는
나를 이렇게 따라 다니는 거죠?

[Verse 2]

나 참 기가 막혀
내 이야기 아직 안 끝났어
너라면 충분히 이해해 줄 거야

맘 먹고 입은 하얀 셔츠에 오늘 먹은 짜장패턴
보고 준비 5분 전에 반갑다 공포의 블루스크린
눌러버린 전송 버튼 순식간에 보이는 무심한 오타
열심히 일하다 잠깐 킨 네이놈 하면을 마주 보는 김부장

오늘따라 회식공지 너무나도 갑작갑작
1년 만에 잡은 약속은 줄줄이 취소취소
2차 3차 이어지는 회식 속에 피어나는 가~족같은 분위기

숨 좀 돌리려 찾아간 화장실엔 김부장과 대면대면
신입사원 시절부터 부장까지 스토리
백 번 천 번 들어왔던 네버엔딩 스토리

[후렴]

이렇게 하루가 또  시작되네요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 가네요
나의 사랑 나의 꿈은 그 어디에 있을까요

난 머피라는 친구를 둔 적이 없어요
그런데 왜 머피라는 친구는
나를 이렇게 따라 다니는 거죠?

[d Bridge]

그래도 난 잃지 않을 거야
내가 가야 하는 길
누가 뭐래도, 머피가 뭐래도
나는 날아 갈 거야
그래 그게 바로 나야~!

[후렴]

이렇게 하루가 또  시작되네요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 가네요
나의 사랑 나의 꿈은 그 어디에 있을까요

난 머피라는 친구를 둔 적이 없어요
그런데 왜 머피라는 친구는
나를 이렇게 따라 다니는 거죠?

매거진의 이전글 [작사] 사랑 보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