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습작노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테르담 Sep 25. 2015

[작사] 사랑 보고

보고에 치이는 사람, 하고 싶어도 못하는 사람 모두에게


About the story

당신의 오늘 하루는 어떻게  시작했나요?


월요일이라면 죽을 맛이고, 화요일도, 수요일도...
'보고 또 보고'는 드라마 이름인 줄 알았는데,
회사에 가면 왜 항상 똑같은 보고를  끊임없이 할까요?


그래도 누군가에겐 지겹지 않을 항상 하고 싶은 보고가 있을 거예요.


누가 시키지 않아도.
누가 바라지 않아도.
내가 알아서 해야 할 일.


사랑하는 사람에게 올리는, "사랑 보고"




- 사랑 보고 -

작사: 스테르담
작곡:

[Verse 1]

오늘 출근은 잘 했나요
하루의 시작은 누굴  생각했나요
아침밥은 먹었는지 궁금해요

오늘 출근 잘 했어요
지옥철에서도 그대만을 생각하며
아침밥은 먹었는지  걱정했어요

오늘 출근하자마자
할 일이 생겼어요
아주 급한 일

김 부장이 시킨 일보다 더 급한 일
모닝커피를 포기하고서라도 해야 하는
안 하고는 못 배길 중요한 일!

[후렴]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그래요 당신께 드리는 나의 일일 보고
하루하루 매일매일 해야 하는 나의 가장 큰 업무!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당신이 있어 이렇게 즐겁게 일해요
당신께 하는 일일보고 평생토록 하고 싶어요

[Verse 2]

오늘 출근하자마자
할 일이 생겼어요
아주 급한 일

고치고 고치고 또 고치고
야근을 하고 밤을 새워도
표현하지 못할 소중한 일!

[d Bridge]

나 그대를 오늘 하루 셀 수 없이 생각했구요
오후 2시에 함께 커피 마신 사람은 거래선 미스 송
오해하지 말아요
미워하지 말아요
그저 내게는 여자 사람일 뿐이니까
당신이 내게 있으니까
내 보고서의 결론은 기승전 당신이니까!

[후렴]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그래요 당신께 드리는 나의 일일 보고
하루하루 매일매일 해야 하는 나의 가장 큰 업무!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당신이 있어 이렇게 즐겁게 일해요
당신께 하는 일일보고 평생토록 하고 싶어요

매거진의 이전글 [작사] 그 날, 날씨가 우연히도 좋았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