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589
명
닫기
팔로워
13,589
명
마운틴 블루
이제 곧 매거진이 브런치 북화?될 예정입니다. 부디 흑화?되지는 않기를 바라면서...
팔로우
우치타
우치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Linda kim
Linda k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kogi
kog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괜찮은
20년 차 시각 디자이너가 퇴사 후 나를 찾아가며 느낀 것들의 기록. 불완전하지만 그냥 '괜찮은 사람'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사색하는 공학자
ChE 박사·MPH·MDiv를 거쳐, 71세에 파이썬과 니체로 인생을 코딩합니다. 정해진 노년의 경로를 거부하며 '위버맨쉬의 사색'과 '읽다가 멈추게 하는 질문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초마실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장착하고 살아가는 초록별 여행자입니다. 그리고 오랜 기간 엑셀을 도구 삼아 일하는 기획자입니다.
팔로우
simon
나로 살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많은 응원^^
팔로우
Chloe
Chlo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인영
이인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PhD 영초이
과학과 삶의 경계에서 사유하는 신약 개발 연구원. 미래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작은 영감을 줄 수 있길 바라며.
팔로우
Stella
제 삶의 가장 깊은 파도는 노령의 부모님을 직접 간병하며 마주해야 했습니다. 24시간 이어지는 돌봄의 시간 속에서 제 자신을 잃지 않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영두리
케이크 매장을 운영하는 아내의 남편. 직책은 '아저씨'. 업무는 케이크 나르기와 매장정리. 그저 소소한 일상에 행복해하는 소시민.
팔로우
JW
별걸 다 줄인다 하겠지만, '사람'을 줄이면 '삶' 이 되듯이 사람과 인생의 이야기를 써나가려 합니다. 내가 보는 세상과 사람, 다른 이들이 보는 세상과 사람 이야기를 하려합니다.
팔로우
그림티
상위권, 미술 입시 도서 출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예중·예고·일반고·미대 입시 사례를 바탕으로 초.중.고 미술진로 상담과 현실적인 입시 로드맵을 설계하는 미술 진로 플래너입니다.
팔로우
전우 호떡
전우(全友) 호떡입니다. 일상에서 감사와 행복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공간이었으면 합니다. https://blog.naver.com/rht1013
팔로우
에그타르트
두 아이의 엄마이자 도서관 사서입니다. 책으로 육아하며 함께 생각을 키우고 있습니다. 좋은 책을 함께 읽어볼까요?
팔로우
최예성
최예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원우
25년 간의 미국 생활(공부,취업,사업)후 최근 처와 함께 영구 귀국하여 미국에 관심과 관련 있는 독자에게 미국 경험을 토대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글을 쓰고 싶은 작가 지망생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