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이 있는 청춘 May 03. 2020

자동차 야간 운전 스트레스 없애기 위한 노력!

야간 운전 개선을 위한 고민 개선

최근 자동차에 대해 많이 알게 되었다.

이유는 내 차에 이상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타이어 교체

엔진오일 갈아주기


여기까지는 좋다.

그런데 이번엔 또 다른 문제가 나를 힘들게 했다.


내 차는 할로겐 조명을 사용하는데 야간 운전에 있어 너무나도 힘들었다.

전면유리로 보는 앞이 잘 보이지 않아 야간 운전을 피하면서 낮에 활동을 했다.


심지어 가까운 거리도 야간 운전은 꺼리고 있다.

그래서 조명을 바꾸었다.

기존 할로겐이 아닌 LED 타입으로 바꾸었다.

조명 색이 흰색이다.

기존 전구색이 아니라서 매우 어색하지만 적응하기를 바란다.


야간 운전을 개선시키기 위하여 이번에는 전면 선팅을 보기로 했다.

전면 유리는 매우 어둡다.

최근 들어 더 어두워 보였고 야간 운전하기를 그렇기에 피했다. 월요일 회사 일 끝나면 가서 손봐야지.


여하튼, 요 며칠 사이 회사일도 스트레스였지만 이것 역시 큰 스트레스로 왔다.


나 이제 야간 운전 괜찮아지겠지?

매거진의 이전글 임장기. 투자 결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