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이 있는 청춘 Feb 15. 2021

몸무게 80킬로 실화!? 안돼,  운동기구 구매 예정

무려 약 8킬로 찐 나의 모습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었다.


그동안 재택근무를 하면서 일과 함께 나의 자유시간도 늘어났지만... 또 다른 부작용이 있었다.,,


나의 몸무게가 거의 80킬로에 육박하게 되었다.

내 작년 초 몸무게는 70킬로 초반대였으나 무려 8킬로 정도가 늘어난 것이다.


설 이후 1킬로 추가로 쪄서 이젠 앞 숫자가 바뀔 처지에 놓있다.


그래서 나름 운동을 위해 기구를 검색하고 있다..

노를 젓는다는 로잉머신과 스쿼트 머신 찾아보고 있다.


가격대는 살짝 부담이기는 하운동을 통해 몸무게는 살짝 빼면서 근육을 키우고 싶은 맘이 있다.


작심삼일이 될지는 모르겠다만.. 일단 뭐가 있어야 한다고.. 일단 눈에 보이는 기구가 있다면 운동을 하지 않을까 한다.


하루 5분만 해도 되는 운동기구를 검색하여 구매하려고 한다.


내 건강을 위한 나의 최초 운동기구 구입 예정.


2021년 2월 15일 설 연휴 직후 재택근무 중.

매거진의 이전글 간절한데, 어떻게 하면 부자가 될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