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이 있는 청춘 Mar 07. 2022

NEW 마인드 세팅! 부자가 되는 길로 다시 뛴다.

쿵닥쿵닥 다시 뛰는 심장


다시 한번 부글부글 나의 마인드가 바뀌고 있다.


부자마인드 갖추기.


새해 다짐을 하면서 온갖 모든 부동산 관련 채널들에 대하여 일시적으로 시청 중지를 한 적이 있었다. 너무 많은 다양한 채널들이 오히려 내게 있어 결정 장애를 가져왔고 이로 인한 혼란이 지속되었다.

그래서 잠시 모드 내려놓고 있었다.

그런데 나도 어쩔 수 없나보다

직장인 신분으로 직장인으로 영원히 살 수 없고 인생도 길지 않다고 점점 더 느끼기에 가만히 있을 수는 없었던 모양이다. 일은 손에 잡히지 않고 매일같이 어떻게 잘 살 수 있을까 돈걱정 없이 살 수 있을까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가만히 있으니 근질근질하고 답답하다.

그래서 그런가 최근 서적도 구매했다.

부동산이 비록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만 다시 뛰움질이 시작되었고 다른 사업들도 펼쳐 나가고 싶다.

당장 할 수 있는 것과 준비과정이 필요한 것들.

무언가를 계속 배우고 기회가 왔을 때 실행할 수 있도록 마인드 정립을 통해 준비를 미리 하고자 한다.

더구나 2022년에도 승진을 하지 않기로 한 이유도 있었고... 그것도 이 일환의 하나로서 포기한 것이기에. 따라서,  염두한 것이기에 꼭 성공해야만 한다.


직장인 마인드가 아닌 사업가 마인드.

가난한 마인드가 아닌 부자 마인드.

주어진 마인드가 아닌 내가 창조해 나가는 마인드.


내가 원하는 마인드이다.

몇 년 전 나 자신에게 5년 안에 강남 아파트에 살자라고 다짐한 적이 있었다.

비록 현재 그렇지는 않아도 최소한 근접 가능하도록 노력을 해보자 한다.


꾸물대지 말고 핑계 대지 말고 누가 뭐라든 그냥 직진하는 자세.


마인드 세팅!!!

다시 뛴다.


2022년 3월 7일 다시 한번 다짐한다.

2022년 넌 다른 꿈을 또 한 번 일으킬 거라고..

2021년 그랬듯이.


2022년 3월 7일 거실에서!

매거진의 이전글 승진은 더 이상 목표가 아님을 알게 된 순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