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이 있는 청춘 Mar 27. 2022

스타벅스에서 여유를! 부동산 책과 함께.

행동이 생각을 바꾸는 습관

2022년 3월 27일. 기온 6도


한가한 주말에는 이렇게 도심지로 나와 나만의 사간을 즐긴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벅스 커피와 함께. 한 자리에 앉아 여유를 부리고 좋아하는 책을 읽어보기도 한다.


최근에는 한번 읽은 재개발 관련 서적을. 다시 한 번 흟어보기위해 시청역 부근에 들렀도 여기서 좋은 음악과 함께 책을 읽고 맛있는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베이글을 먹는다.



오늘 아침에 또한 내가 갖고 있는 부동산 서적 5권을 중고로 판매를 했다.

책을 구입한 분은 43세의 아이를 키우고 있는 이빠였다

그분은 회사원이지만 이제 막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려는 분 같았다.

서적을 한꺼번에 5권을 구매하기 위해 저 멀리 인천에서 아침 일찍 여기까지 온 것을 보면 정말 열정적이면서 무언가 하고 싶어 하는 것 같았다.

내가 조언할 수 있는 입장은 아니지만, 일찍 시작할수록 좋고 충분히 잘할 수 있다고 전달해 드렸다.

잘하실 것 같다.


이렇게 내 주변에는 부동산에 관심 있는 분들이 꽤 많다. 그리고 그중에 실제 실행을 통해 부자 되는 분들에 있다. 행동이 생각을 바꾸고 그 생각은 다른 부를 이루게 한다.


한가한 주말이지만 그냥 쉬는 것보다는 이렇게 아침 일찍 나와 산책도 하고 커피를. 마시고 때론 좋아하는 경제 책을 읽어보는 것을 어떨까.


내 인생 한 번인데 맨날 똑같이 살기에는 너무 아깝지 않은가.


아침 8시 을지로. 시청역 부근에서 산책 후 스타벅스에서 여유를 부리는 나.

2022년 3월 27일 일요일 어느 화장한 날.

매거진의 이전글 NEW 마인드 세팅! 부자가 되는 길로 다시 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