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재윤 Jan 31. 2024

수학이 건네는 위로 출간했습니다.

출간 안내 및 이벤트 안내

브런치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인사올리네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삶과 수학을 연결시켜 독자님들께 큰 감동을 주었던 <수학이 건네는 위로>가 드디어 6년이란 기다림 끝에 드디어 출간이 되었습니다.


제목을 보면 이게 무슨 말인가 싶을텐데.. 10대, 20대 청춘들에게 좀 더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수학의 개념들로 제 아픈 10대와 방황했던 20대의 삶을 털어놓았습니다.



‘소수’의 특별함을 통해 우리 또한 ‘특별함을 증명하지 않아도 괜찮다’고 위로하며, ‘프랙털’의 구조를 설명하며 청춘들의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불안을 다독이는 등 수학과 우리의 삶을 연결해 청춘의 고통을 공감하고 나눕니다.




이 책은 같은 고민과 문제들을 경험해 온 ‘20대 기간제 수학 교사’인 제가 이 시대를 함께 살아가는 청춘에게 ‘힘들어도 괜찮다’며 위로를 건네는 응원가입니다. 아래는 이광연 교수님의 추천사입니다.

.


출간 기념으로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중복해서 참여 가능합니다.


1. 서평단 모집 이벤트(1/31~2/2)


서평단 모집 이벤트는 기본적으로 책을 제공해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서평 작성 완료시 원하시는 곳 만원 상품권과 제가 제작한 굿즈를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구글폼은 댓글에 남겨두겠습니다.


2. 출간 기념 구매 이벤트(1/31~2/6까지)

출간 기념 이벤트는 교보문고 구매로만 정상 참여가 이뤄지며 두 장의 캡쳐가 모두 있어야 합니다..! 오랜기간 동안 늘 관심과 격려를 주셔셔 감사합니다..!

많이 참여하셔셔 기프티콘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매거진의 이전글 수학이 건네는 위로, 브런치북 발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