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8
명
닫기
팔로잉
48
명
아침이슬
사범대 졸업 후 대기업에 입사. 주말부부, 워킹맘, 경단녀, 프리랜서, 시간강사, 기간제 교사로 초,중,고에 근무함. 마흔에 처음으로 기간제 교사가 됨.
팔로우
진아
학교와 수업 이야기, 책 리뷰와 일상에세이를 주로 씁니다. 궁극적으로는 작가의 삶을 살고 싶은, 두 아이의 엄마이자 고등학교 국어 교사입니다.
팔로우
글지안
지금은 창업 준비 중
팔로우
정말빛
책을 사랑하고 글을 쓰는 정말빛입니다. 프리랜서 교사입니다.
팔로우
권재원
중학교에서 사회를 가르치고 퇴직하였습니다. 20권 이상의 청소년 교양서, 교육 비평서를 저술하였습니다. 인문예술나눔터라는 단체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하스텔라
독일에서 교사로 일하고 있는 고양이집사의 이야기.
팔로우
지민
패션을 전공했지만 글이 더 좋아져서 걱정입니다…
팔로우
이 지음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예술을 합니다.
팔로우
한빛고은
글을 쓰면서 생각을 정리합니다. 따뜻한 사람을 좋아하고 배려심 있는 사람을 존경합니다.
팔로우
하루오
바닥을 기록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야옹
이것저것글쓰기
팔로우
최재운
AI와 인문학의 교차점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합니다. 대학에서는 AI와 경영의 융합을 연구하고, 일상에서는 AI와 인간을 중심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다이앤선생님
자녀교육 및 교직생활에 대한 글을 씁니다. EBS수학 집필진, 수학검정교과서 심의위원입니다. 2017 뉴욕주 파견교사였습니다.
팔로우
프루비
아이들의 수학 공부를 도와주고 싶은 오지랖 넓은, 매우 평범한 동네 아저씨의 잔소리. 학생과 학부모에게 얼굴보고는 차마 대놓고 말할 수 없었던 수학 학원장의 쓴소리. 그리고 일상
팔로우
에이레네
서른한 살, 조금 이른 나이에 사별을 경험했습니다. 누구나 언젠가는 경험할 사별이라는 사건을 담담히 기록하며 이겨내고 싶습니다. 글로 많은 이들을 보듬고 그들과 연대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나야
전직 방송작가. 장래희망은 수학 커뮤니케이터. 쓸모 있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메이즈메이즈
교사로 살아남기. 30세 4년차 교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승이
학생인권과 수학에 관심 많은 교사 윤승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은
교사, 엄마, 아내 그리고 나 자신과 마주하며 살기를 원하는 글쓰기를 잘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가끔은 나를 보는 것이 아직도 아픈 미성숙한 사람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