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8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83
명
체리봉봉
유머와 재미를 추구하는 내향형 국가대표. 관찰자 모드로 인생에 숨겨진 즐거움을 찾아내 유쾌한 글을 씁니다.
구독
지안
환자분들의 반응을 항상 궁금해하는 호기심 많은 소심한 내향형 치과의사 입니다. 진료시간에 다 풀어내지 못했던 소소한 일상을 조금이나마 글로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온리
날마다 행복을 줍는 작가
구독
이리재
책, 걷기,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구독
깡미
아들 둘, 어쩌면 남편까지 셋을 키우며(?) 현생을 살다가, 끌어올려야 할 것은 눈가의 주름만이 아니라 체력임을 깨닫고 수영과 런닝을 즐기기 시작한 K줌마.
구독
다정한 태쁘
결혼을 하고 ‘아이’라는 축복을 만나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해 열심히 읽고 쓰던 그 시간들로 단련된 저는, 생각지도 않게 마음의 평온을 찾고 드디어 인간관계로부터 해방되었습니다.
구독
리베준
매일매일 순간을 소중하게 만끽하는, 두 아이를 사랑하는 엄마나이 9세입니다. 아이와 같이 커나가는 일상속에 아이를 통해 성장하며 단단한 기록을 합니다.
구독
김시옷
스물여덟에 첫 아이를 낳으면서 경력단절/서른하나에 재취업/서른둘에 둘째 아이를 낳으면서 경력단절/서른셋에 재취업/서른여덟에 정규직이 된/아이들과 함께 성장해가는 워킹맘
구독
이지인북
책부심으로 작가의 꿈을 꾸다 글잘러들 속에서 펜대를 꺾었던 여고생이 어느덧 40대, 세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최고의 필력보다는 마음에 번지는 잉크력을 기르고 싶습니다.
구독
인생정원사
느리게 크는 꽃을 키우는 인생정원사. 3평짜리 땅에 식물을 키우는 생활가드너. 그래서 사람과 식물을 그리는 사람. 화요일(인생꽃), 금요일(명상), 일요일(정원) 연재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