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05
명
닫기
팔로워
905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독자
미래의 작가를 꿈꾸는 사람 ✍️
팔로우
박상애
박상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온기
삭막한 서울 직장 생활에서 잃어버린 '사람에 대한 온기'를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안녕하세요. 작가 하온기입니다.
팔로우
초원의 빛 강성화
드넓은 초원에 비치는 한줄기의 빛처럼 누군가에게 따뜻함과 행복을 전해주는 글과 삶을 짓고 싶습니다. Always be happy!*^____^*
팔로우
김숙현
김숙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도환
입력
팔로우
김예진
김예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복덕
신규 작가 복덕 입니다. 소소한 이야기를 통해 나를 돌아보고 평범한 삶을 기록하려 합니다.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일상의 소중함을 모두와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Mr 언터처블
캐나다에서의 여행과 일상을 기록해왔습니다. 2026년, 교실로 돌아와 영어 수업과 교육의 현장을 다시 마주합니다. 현장의 영어, 교육의 변화, 그리고 교사의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미아
김미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황대발
황대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트래블광
뚜벅이 여행을 사랑하는 20대 네이버 여행 인플루언서&블로거 입니다. 여행이 일상이 되고, 일상이 여행이 되는 순간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stephanette
무의식과 의식의 경계에 서서 내면을 지켜보며 영혼의 지도를 그려가는 사람입니다. 글이라는 리추얼을 통해 말이 되지 못한 감정에 이름을 붙이며 길을 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편팀
편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ello
읽고 쓰고 여행하기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
정소윤
정소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겸
김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애주
당신의 덕질을 응원하는 박애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안개별
내면의 치유와 성장을 위한 글쓰기를 통해 공모전에 당선되어 책을 출간했습니다. 쓰는 일은 결국 나를 돌아보고 누군가를 안아주는 일이라 믿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마음을 꺼내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