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95
명
닫기
팔로워
395
명
레룬
외국계 회사 생활, 프로젝트 매니징, 사람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LA돌쇠
김진성Jason K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오랜세월 화사 생활과 다양한 사회 활동으로 그동안 경험했던 것들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ModeX
ModeX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Jasviah
일상 속 존재에 대한 흔들림과 모든 감정의 순간들을 기록하며, 벗어나지 않고 벗어나는 길로써 저와 누군가들의 삶을 지지하고자 합니다. - 블로그, 인스타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강행구
외교관이자 작가인 강행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구현
"보도블록 한 장씩을 깔아 길이 되고, 광장이 생겼습니다. 허리를 굽혀 길을 만드는 사이, 삶을 알아갑니다. 제 서랍 속 그 글들이 당신에게 새로운 길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은림
장르 소설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디자이너, 타로카드-화묘화투 제작자. 고양이와 보석, 아름다운 것들에 홀립니다. 가족이 최고!
팔로우
소정
어릴 적 보았던 옹달샘(소정). 비가 오면 흙에 묻히곤 했지만, 저는 늘 맑은 물길을 만들었습니다. 그 옹달샘처럼, 제 글도 맑고 잔잔하게 흐르는 희망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수미소
매주 주말, 85세 어머니를 뵈러 시골로 향합니다. 된장국 냄새, 고추밭의 흙내음, 말 없는 인사 속에 담긴 사랑을 기억하고 기록합니다. 어머니 앞에 서면 나는 다시 아들이 됩니다
팔로우
미사리 건더기
에어소프트 하는 직장인. 리뷰 쓰는 게 취미고, 세상 돌아가는 꼴에 투덜대는 게 특기입니다. 생활신조는 ‘남자는 철들면 죽는다’. MBTI는 ADHD입니다.
팔로우
몽삶
나를 웃게 하고, 무모하게 하고, 울게 하며 삶을 다채롭게 하는 꿈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제니아
'나를 아는 모든 이가 나로 인해 지그시 미소짓기를...' 바라는 일인입니다.
팔로우
Mr 언터처블
캐나다에서의 여행과 일상을 기록해왔습니다. 2026년, 교실로 돌아와 영어 수업과 교육의 현장을 다시 마주합니다. 현장의 영어, 교육의 변화, 그리고 교사의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대통령의스승
대통령의스승의 글모음 공간입니다. 살아가며 느낀 깨달음, 한 편의 시, 다양한 감상문들을 싣는 이 곳에 당신을 초대합니다.(가르치는 모든 아이들이 한 분야의 대통령이 되길 꿈꾸며)
팔로우
Sonya J
캐나다 이방인에서 시민권자로서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고 있어요. 캐나다에 자리잡기까지 수 많은 경험을 했고 그 경험들이 모여 이제는 삶의 이야기가 되었어요. 그 이야기를 공유해요.
팔로우
asap
너무 가까워지면 불안해지고, 너무 멀어지면 외로워져요. 그 중간 어딘가에서 관계를 바라보고, 마음을 들여다보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꿈쟁이
함께라서 살만한 세상을 그립니다. 글 속의 그림은 직접 그린 그림입니다. 어쩌다보니 두 고양이의 집사가 되었고 작가랍니다. 전시도 하고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