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of Merak Jan 24. 2019

여유자유 일본여행 - 친구와 함께 셋째날

일본 후지산, 후지산혼구센겐타이샤, 닌자마을(忍野 しのびの里)


여유로움을..

자유로움을 주제로 떠나는

일본 자유여행 3박4일

그 셋째날은

료간에서 마련한 아침식사 후

후지산스카인 라인 따라

후지노미야 트레일 정복실패^^

후지산혼구센겐타이샤에서

가족의 안녕을 기원하고

라멘으로 점심식사 후

닌자마을에서 실컷 웃고

저녁으로

스시는 맛만 살짝 본 다음

후지 프리미엄 리조트

숙소에 짐 풀고

돈키호테에서 맥주사서

숙소에서 뒷풀이

한 숨 푹자고

넷째날에는

규동으로 아침배를 채우고

하네다공항 근처에

렌트카 반납 후

공항에서 점심식사

그리고..

さようなら..


▲おはよう~~^^ 역시 지성인은 눈 뜨자 마자 커피 한 잔이지~~ 암~
▲료칸에서 마련한 아침식사^^ 정갈하면서도 맛나더이다.. 글고 저 매실짱아찌를 조금씩 쪼개어 밥이랑 먹어야 하는데.. 나는 한 입에 꿀꺽이를.. ㅜ,.ㅜ
▲쪼차 댕길라믄 배를 든든히 채우라니요^^
▲10인승 차인데.. 트렁크 공간도 완전 넓고.. 너 참 맘에 든다요.. 우핸들인거만 빼구^^
▲료칸을 떠나 어느 고개를 넘어.. 짜잔!! 하고 나타난 후지산^^ 우리 모두들.. '우와~~ 차세와 차세와~ 사진 찍게 차세와~'
▲예쁜 수연 가현이도.. 동이 은미 묘경도.. 그리고 마리코 승아도.. 후지산에 신났싸요^^
▲저기 저래 가꿉게 보니 믓지네야 믓째~ 우태 저래 웅장하나야~ 그제 수연아~~
▲그렇게 한 참을 우린.. 사진을 찌가 댔따니^^
▲우태된기.. 카메라리모컨 블루투스 거리가 그래 짧나야.. 저거 찍고 땡이네야 ㅎㅎ ㅎㅎ 결국 타이머로
▲저 아저씨.. 당고 초보인가 보다요 ㅎㅎ ㅎㅎ


▲후지산을 밨으니.. 입에 머이를 쭤 너야하지 안캤싸?
▲언덕 내래 오는 중턱에서도 한 장이를 찌겄지요^^
▲저래 믓진 후지산이를 보니.. 발이 쉽게 안떨어 지더라니요~ 아숩고 아수와서 한 장 더 찌갔싸요^^
▲인물사진을 중요시 하는 동이가 민영씨와 후지산을 찍는 방법
▲구루마 잘빌랬싸잘빌랬싸.. 아가 참 차개차개~
▲자~ 후지산으로 ㄱㄱ!! ㄱㄱ!!
▲후지산 가는 길.. 삼나무 숲이가 곳곳에 펼쳐져 조으더만요^^
▲헉!! 므이나.. 이거는 생각 몬했는데 ㅡ,.ㅡ
▲목적지는 후지산 중턱즈음인 파란동그라미였으나.. 겨울이라 그런가.. 빨간 동그라미에서.. 도로를 통제했다요.. 푸핫!! 하긴 내가 하는기 다 그렇지 머~
▲그나마 다행인 것은.. 우리가 참 긍정적이라는거.. 후지산 중턱에 못 올라 갔으니.. 머라도 먹으러 가자.. 라고 의견일치^^
▲후지산이를.. 이 만큼.. 가까이 본 것으로.. 만족 할 줄도 안다요 우린^^
▲라멘집 찾아 돌아 댕기다가.. 걍 요기 갔다가.. 라멘 먹자요^^
▲후지산혼구센겐타이샤^^
▲한바꾸 돌아볼까나요??
▲후지산혼구센겐타이샤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었다고 하네요.
▲바라는 건 단 하나, 우리 가족의 건강.
▲"승아야~ 저 무녀들은 뭐 하는 사람들이야?" "아~ 걍 알바야 알바~"
▲후지산에 내린 눈이 녹아 용암층을 따라 흐르다가 솟아 올라 연못이 만들어진 '와쿠타마이케'
▲누가 봐도.. 개인데.. 승아는.. 늑대라고 함^^
▲역시 은미씨^^ 언제 어디서든.. 카메라만 보이면^^
▲후지산혼구센겐타이샤 한바꾸 둘러보실래요??

후지산혼구센겐타이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후지산혼구센겐타이샤는

후지산을

아사마노오카미라는 신령으로

모시는 센겐신사라고 하는데

후지산과 관련 된 모든 신사들의

총본사라고 하네요.


승아에 따르면

옛날에는

신자가 후지산을

올라가기 전에

후지산에서

흘러와 연못이 된

와쿠타마이케에서

목욕재계를 꼭 했다고 하네요.

해서 그런가

와쿠타마이케는

일본의

특별 천연기념물이라고 하네요~


덧붙여

이곳은

봄날 벚꽃이

멋드러진다고~^^


▲우린.. 하나를 봤으면.. 하나를 먹어야 하는데..^^ 완전완전 조아라 하는 가오나시가^^ ㅎㅎ ㅎㅎ
▲가오나시는~ 바나나에.. 초코릿을 입혔군요^^ 맛나다요 맛나~ 근데.. 혹시.. 가오나시가.. 먼지.. 모르는.. 사람도??
▲동이가 그랬다. 우린 '일견일식'이라고^^ 하나를 봤으면 하나를 먹어야 한다!!
▲느끼한 맛, 담백한 맛 각자의 취향이 있겠지만은.. 우린 감칠맛 나는 라멘으로다가^^
▲승아가 고생이가 마나~ ㅎㅎ ㅎㅎ ㅎㅎ
▲후지산을 바라보며 먹는 라멘이.. 것 참 맛났따니요^^

일정은..

후지산 스카이라인

후지산혼구센겐타이샤

시라이토 폭포

카치카치야마 로프웨이

였으나..

일본에..

한.. 동안..

비가 안와서..

폭포에 물이가..

안.. 흐를 거라고..

ㅎㅎ

ㅎㅎ

그래서 마리코 누나가 추천한..

닌자마을로

급 변경^^


▲닌자마을로 가는 길에 만난 후지산과.. 젖소 목장이.. 모두들.. '우와~~ 차세와 차세와~ 사진 찍게 차세와~'
▲덕분에 우린.. 기분 조은 사진 한 장.. 남길 수 있었다요^^
▲가현. 민영. 수연. 규동. in 후지산
▲마리코. 규승. in 후지산
▲상욱. 묘경. 은미. in 후지산
▲그리고 도착한 닌자마을 '忍野 しのびの里'
▲홀홀홀~~ 그렇담.. 오늘이 우리는!! 닌자닷!!
▲묘경아.. 그건 그렇게 하는기 아이라니~
▲기본적으로는 요렇게..
▲조금 전문성을 띄었다 하믄 요렇게..
▲보다 인물적이다 싶으믄.. 이렇게..
▲야들이는.. 딱 봐도.. 므이가 전문적으로 느깨지지 않나??
▲봤나?? 동이의 저 그윽한 눈빛이를~~^^
▲그렇게 우린.. 후지산의 동.서.남.북.. 모든 면을 볼 수 있었다요^^
▲마커 준비가 끈났싸??
▲그르타믄 우리는 닌자닷!!(중국무술인 절대 아님)
▲므이나야~ 마커, 딱 봐도 닌자잔가~
▲민영의 고급닌자술!! '누군지 모르갰째'
▲닌자.. 가.. 맞기는.. 한기나?? 왜.. 자꾸.. 중국무술이가..
▲닌자.. 방 탈출이~~^^
▲그르니.. 닌자마을 진짜 닌자가 옆에 붙으니.. 닌자 같기는 한대..
▲동아.. 니.. 그 손이는.. 비둘기.. 아이나?? 전혀 닌자 스럽짠가!!! 사진 찍는데 므이 그래 펄럭거리나야~
▲이른근 셀카로 한 장 남개야 한다니요~~
▲웃고 떠들고 또 웃고.. 그렇게 하루해가 저물어 간다요 후지산 너머로~
▲인물사진을 중요시 하는 동이가 후지산이를 찍는 방법
▲숙소로 가려니 아숩다요 아수와~
▲일본.. 그 어느 깊은 산속.. 닌자들만 모애 산다는.. 닌자마을에 나타난.. 중국무술 아줌마!!
▲닌자마을에서 승아를 찌근 사진이가 음싸서.. 내가 신갱이를 써서 멋나게 찌가 봤따니요^^
▲딱 봐도 알갰째?? 하나를 밨으믄 하나를 머가야 한다니요~~
▲다양한 초밥이를..
▲조촐하게 맛만 봤싸..
▲잼나다요 잼나.. 회전초밥이가 돌아가는데.. 주문한 초밥은 또 다른 레일에서.. 쑈오옹~~
▲간단히 맛만 본기라니요~~
▲후지 프리미엄 리조트를 소개합니다^^
▲오늘이가 지나믄.. 가야한다니.. 시간이가 참 빠른 것 같아.. 마이 아수와~
▲저 현란한 손놀림이를 보라니..^^
▲숙소에 짐 풀고.. 돈키호테 습격!!
▲므이나야.. 니가.. 가가 아이나야.. 우태 이래 반굽나야~~
▲사진이를 설명하자면.. 여자들이 모두가.. 쇼핑에 정신이를 팔았을 때.. 남자 셋이가.. 정말 오랜만에 모여 본다는.. 그러나 그리 친한 사이는 아니라는^^
▲그르니야.. 케리어 큰거를 챙기길 잘했찌비?? 저그이 입에 느으믄 스르르 녹아 버린다는 그 인절미 과자가 아이든가~
▲여권을 보애 주니.. 깍아 준다야~~
▲근데.. 봉지에 꽁꽁 싸더니.. 일본에서는 먹지 말라네야^^ ㅎㅎ ㅎㅎ
▲아숩다야.. 아수와.. 막날 밤이가 지나가잔가~ 저 맥주를 을매나 마니 마샜는지 ㅎㅎ 빈캔들이가 천지삐까리더라니요~~
▲우린.. 동이네 가족이를.. 기다리는 중^^
▲므이 저래 다정이 다감이 하나야~~
▲아침밥이는 허기를 채울 정도로만.. 간단히.. 조촐하게..
▲상욱, 은미, 묘경 셋이서 주문한게.. 카레덮밥 하나, 파송송 계란 탁 규동 하나, 치킨 합 접시, 우동 하나, 규동 하나에 거기다 고기 한 번 더 추가..

일본인들은

식사 양을 적게

먹는다고..


그런데..

마리코.. 누나는..

우리가 주문 한 걸 보고..

에~~

에~~

에~~


그걸.. 다 먹어버린..

빈 그릇들을 보고..

에~~

에~~

에~~

すごい!!!

すごい!!!


허허..

우린..

그냥..

평소대로..

먹었을 뿐인데..


▲인물사진을 중요시 하는 규동이가 규동을 찍는 방법
▲규동이가.. 규동이를.. 먹는 구나요^^
▲쥬오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만난.. 스타벅스.. 반굽다요 반구와.. 아사쿠사에서 지나쳐 버린 후.. 여행 내내.. 에스프레소를 못 마셨는데.. 덕분이다요.. 고맙따니~~
▲올만에 맡아 보는 커피향 조으다요 조아^^
▲동이와 에스프레소 한 잔씩이를^^ 조타 조아~ 싹자바주기네야~
▲근데.. 이건 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캤는데.. 므이.. 저만큼 밖에 안주나야..
▲렌트카 반납 후.. 하네다공항으로 간다요.. 운전대 노으니.. 편하다 편해.. 이제야 관광하는 느낌이다 든다요^^
▲일본여행.. 넘 고마왔싸~ さようなら~
▲민영씨.. 그리고.. 가현아.. 수연아.. 그냥 갈라니.. 므이 아숩지 안캤싸??
▲그르니야.. 므이가 허전하다 했떠니~~ 므이를 머가야 갰짠가~~
▲일본여행인지.. 먹방여행인지.. 몰겠지만서도..
▲일단 맛만 살짝 보자니요^^
▲이젠.. 정말.. さようなら~  마리코누나.. 규승아요.. 고맙따니요~^^
▲슬슬 뱅기를 타 볼까나요??
▲잠깐을 이용해 면세점가서.. 묘경이가.. 동이 삼촌네를 위해 준비한 작은 선물.. 루이스 초촐릿^^
▲민영: 상욱씨!! 이젠 셀카를 안찌그니 어색하다니요. 마카 모애 보라니요. 여기서 한 장 찍짜니요~
▲시간이가.. 우태 그래.. 빨리 지나가나야.. 므이 금방이잔가..
▲비즈니스석에 탑승한 묘경^^ ㅎㅎ ㅎㅎ
▲잔뜩 집중해서.. 므이를 보나 했떠니.. ㅎㅎ ㅎㅎ
▲창밖으로 보이는.. 후지산아요.. 잘.. 있으라니요~~
▲우와^^ 울산 앞바다에.. 오징어잡이 배가 저리 많이 떠 있어서.. 장관이다요 장관^^
▲도착한기나??
▲여유로운.. 그리고.. 자유로운.. 3박4일.. 일본 여행이.. 그대들 덕분이다요.. 무척이가.. 즐구웠싸요.. 잼났고.. 기분조음이다요^^
▲김포공항으로 헝아네 마중나온 진구짱 고맙다요 ㅎㅎ ㅎㅎ 진구짱 겨드랑이엔 동전파스^^
▲그래그래.. 또.. 가자요.. 어디든^^
▲은미: 동이씨요~ 인물사진은 이래 찍는 기래요~~

 마리코

은미

규동

민영

규승

상욱

혜민

묘경

가현

수연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덕분에

기분조은 여행길이었따요^^


또..

가자요 우리..

어디든~




매거진의 이전글 여유자유 일본여행 - 친구와 함께 둘째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