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of Merak Oct 16. 2017

가을바람 따라~~

경주로 떠나본다요~~

마디마디 힘찬 한의원, 세번째로 떠나는 워크숍!!
처음.. 안면도에 이어..
두번째.. 단양을 지나.. 
경주로 떠날 채비를 합니다~
지난해 수고해 주신 버스 사장님께서.. 이번에도^^
해란해란은 여행에 뜰뜬 마음으로.. 렛츠기릿!!
가을바람 따라 떠나 봅니다..  
경주로~~
'짜잔~'
경주 도착과 동시에.. 푸짐한 한 상~
지글지글 구어먹고~
별미, 된장국수도 말아먹었지요^^
이번 여행의 컨셉은.. '수학여행'. 라은라은이가.. 안압지에 대해.. 설명해줍니다~
경주야경의 최고봉 안압지 도착!!
인증샷 한 방씩 박아주고들~~
가슴 벅찬 노래.. 한 곡 다 들었습니다.

안압지 야경 투어..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이어폰을 챙겨가셔요..

두명이서 나눠 듣지 말고.. 한 명 당 꼭 이어폰 한 개씩^^

안압지 가장 끝에서 자리를 잡고..

볼륨을 가장 키워서..

가슴에 담고 오셔요. 안압지를..

두고두고.. 생각날 5분이 될 것이에요..

노래는.. 무니의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https://youtu.be/OiUWmmTqGzo


휴대폰으로 이리 담아낼 수 있군요 안압지를..
꽃사슴이 혜영혜영이.. 첨성대를 설명해 줍니다..
경주 야경의 두번째.. 첨성대와 대릉원~
^^ 잘생갰싸잘생갰싸~~ 예빠예빠~~
한 명씩 한 명씩, 인생샷도 남겨봤습니다~
카메라가 좋은게 아니라.. 제가 사진을 잘 찍는거라니요^^
숙소에 들렀는데.. 해라해라가.. 체크인을 도와주네요^^
짐도 풀기전에.. ㄱㄱ ㄱㄱ.. 역시 2조, 효선 혜림 지혜^^
해란해란은 우아하게.. 결국엔.. 바보같이 ㅜㅜ



취침.. 이라고 했건만.. 숙소에서 도망 가다가 딱걸린 2조!! 암튼 수학여행 가면 이런애들 꼭 있따니~~
20분을 걸어걸어.. 한 젓가락씩^^
남겨진.. 해란해란은.. 콜라에 취해가지만.. 
노벰버가 아니라..
NO - Member.. 해란해란은 노멤버였음..
경주에.. 바다가 있다는거.. 다들 모르셨지요?? '경주시 감포읍 감포항' 입니다^^
눈 뜨자 마자 펼쳐지는 동해바다~~
밤새 남겨진 해란해란은.. 커피에 취해..
아침식사는.. 동해바다에서 새벽에 건져 올린 싱싱한 횟감으로 만든.. 회덮밥^^
쓱쓱싹싹 초고추장에 비벼~
매운탕과 함께.. 든든히 배채웁니다~
뒤에 보이는 낚시배들.. 실은 앞쪽에도.. 고등어 찾아 감포항을 찾은 많은 낚시꾼들~ 가을 동해엔 멸치를 몰고온 고등어떼가^^


힘차게.. 점프샷 한 번 날리고~~ ㄱㄱ!! ㄱㄱ!!


"음.. 석굴암은.. 이.. 그게.. 음.. 걍 단톡방에 링크 띄울껴 알아서들 봐~"
똥 싸느라.. 함께 하지 못한.. 혜림 지혜.. ㅋㅋ ㅋㅋ ㅋㅋ
우리 서로의 안녕과.. 각자의 소망을 담아.. 역시나.. 똥 싸느라 함께 하지 못한.. 혜림 지혜..
울아그들.. 참말 어여쁘다~~^^
경주 수학여행의 필수코스~
석굴암!! 내부 사진 동영상 촬영금지.. 우린 하지 말라는건 안하니께^^
가을새벽.. 잠시 비 떨어지고  바람불어서인지.. 좀.. 쌀쌀하긴 했지만..
기분조은 발걸음 이었음이다. 분명..
"이번에는 불국사를 갈껀데요. 불국사는 절이에요. 이상 마치겠습니다."
불국사.. 절.. 맞다..
불국사 수학여행 가면.. 꼭 백운교 청운교에서.. 단체사진을 담는데.. 우린.. 각자 인생샷 남겨보기로 합니다^^
석가불과 다보불을 형상화 한 석가탑 다보탑에서~
머 하냐.. 바보들아!!!!
해란해란.. 해라해라.. 쫌 있음 느그들도.. 40대다^^ ㅋㅋㅋㅋㅋ
현생에서 바라는 것이 있다면.. 관세음보살 앞에서.. 나무관세음보살~
생을 마감해 극락세계에 가고 싶다면.. 나무아미타불~
해서.. 해란해란은..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박 원장님은.. '담엔 여친과 와야 겠구먼'이라고..
서두르던 발걸음.. 차 한 잔에.. 쉬어갑니다..
효선효선은.. 아이스티에 경주빵을 먹였지만.. 무얼.. 더 먹고 싶어 합니다.. 자꾸자꾸 먹고 싶어 합니다..
역시나.. 밥 먹으로 가자니까.. 발걸음들이 가볍네요^^
경주 떡갈비 한 상^^ 올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8년 전 왔을 때와.. 변함 없어서 좋네요^^
자.. 먹어 봅시다~ 효선효선!! 사진 안찍을께.. 어여 숟가락 내리고 밥 먹자~
곤드레가 올라간 돌솥밥^^ 곤드레에서는 저렇게 노란물이 안나오는데.. 맛깔나게 색 입히셨네요^^
한 상 푸짐하게..
머거 봅시다^^
지난해 고난이도 단양 ATV에 비하면.. 경주 ATV는.. 참 쉽죠잉~~ 김현수 대표원장님^^
막뚱이 상아상아~~
끝둥이 해란해란~~
해맑은 혜민혜민~~
일단직진 라은라은~~
와우!! 폼생폼사 박성준 원장님^^
ATV 타다가.. 정신줄 떨어뜨린.. 지혜지혜~~
애는.. 진짜 휴대폰 떨어뜨려서.. 팀장이가 찾아다 줌.. 그리고 저 위에 옷도 팀장이꺼.. 그래서 이번에 넌.. 에휴 효선효선~~
역시나 꽃사슴 혜영혜영..
ㅎㅎ ㅎㅎ ㅎㅎ 정말이지 넌.. ㅎㅎ ㅎㅎ 무대뽀 혜림혜림^^
물만난 울아그들.. 신났네요 신났어.. 참 겁도 없어 저리 달리는걸 보면..


"팀방님아요.. 나 이거 안탈래요.. 물 다 튀고 ㅡㅡ"


버스 사장님께서.. 올해도.. 한 컷^^ 남겨 놓자고^^
아 맞다.. 해라해라 두고왔다요..
150m까지 올라가는 헬륨기구가.. 바람 때문에 쉰다고해서.. 실탄사격!! ㄱㄱ ㄱㄱ!!
우리가.. 문경에서 클레이사격을 해봤지만.. 사격장에서는 언제나 교관말씀을 잘 따라야^^
자.. 준비 됐으면.. 쏘세요~~


지혜지혜에게.. 사격 중지!! 명령이 내려진 이유는???


스나이퍼 라은라은^^
해라해라.. 뭐 했냐 넌!!!
시끄럿!!! 다들 조용히 햇!!!
어.. 어.. 이게 아닌데.. 이런게.. 아니었는데..
돌아오는 길.. 허기 달래준 우동 한 그릇이가.. 
넘나 맛나더라요^^
아차!! 불국사에 혜림이 두고왔다!!


작가의 이전글 봄맞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