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4
명
닫기
팔로잉
104
명
프레디메이드
취향의 박제
팔로우
김성윤
어떤 개혁 보다 영어 교육 개혁이 더 시급하다.
팔로우
장해주
그럼에도 불구하고, 씁니다.
팔로우
바른번역미디어
OTT 자막, 웹소설, 웹툰 등 미디어 번역을 전문으로 하는 번역 에이전시입니다. 번역 업계의 동향 및 번역 관련된 내용, 회사생활에 대해 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신하영
<세상에서 제일 다정한 이야기> <사랑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및 5권의 책을 썼으며 현재 딥앤와이드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연 및 협업은 메일을 통해 받고 있습니다.
팔로우
임지원
'있으려고 가만있기보다, 시끄럽게 쥐뿔 없고 싶어' 씁니다. (*빈지노 '브레이크' 가사 중 인용) 요즘은 요가하고, 러닝하고, 밥하고, 글 써요.
팔로우
덕근
11년차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글쓰는걸 프로그래밍 만큼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팔로우
모모
글쓰기로 내면아이를 더 알아가고 안아줍니다. 매일 더 사랑하며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더 좋은 나 입니다.
팔로우
박성퓨
천천히, 멈추지 않고
팔로우
리시안
소소한 일상으로 글을 짓고 시를 써요
팔로우
임희걸
보험사에서 인사전략, 교육전략 수립 전문가로 일했고 지금은 영업지원팀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함께 일하며 성장하고, 일에서 프로가 되는 방법 연구를 평생의 업으로 삼았습니다.
팔로우
시선과 이유
가족, 부모님, 아이들이 살아가는 삶에 대한 시선과 이유를 생각하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보표
청춘의 무엇인가를 이루기 위해 뉴욕에서 치열한 직장생활속 몇년전 32살에 쓸개를 제거 하였습니다. 브런치에서 쓸개를 제거하기전의 시간들을 퍼즐맞추듯 글로써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왼손잡이앤
커피는 좋아하지만 카페인에 예민해서 디카페인만 마시는 뇨자 빨간머리앤을 좋아하는 겉모습은 아줌마이지만 마음만의 소녀감성~뿜뿜인 왼손잡이앤입니다^^
팔로우
어진
밤을 읽고, 새벽을 쓰고, 아침을 봅니다.
팔로우
Sue Park
일러스트레이터, 목사 남편의 설교문을 몰래 기록중, 개척교회 경기광주 초월읍 살림교회
팔로우
최호림
교통방송 라디오 진행자 · 한국정책방송원 리포터 | 벤처기업부 장관상, 특허청장상, 한국정책방송원장상 수상 | 우리형•신해철 |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위키백과 검색
팔로우
Lemon Tree
이곳을 다시 일구기 위해 묵은 글들을 내렸습니다. 묵정밭이 된 이곳을 여전히 찾아와 주시는 작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약산진달래
엄마의 품 같은 섬마을, 자연이 주는 치유와 회복의 시간을 나누기 원합니다.
팔로우
아무도
오래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