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02
명
닫기
팔로워
102
명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책가게
제자리를 맴도는 게으른 성격탓에 그럴싸한 자기 소개서를 갖추진 못했지만, 비관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소란스러운 마음을 달래주었던 글쓰기가 당신에게도 위로가 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eunhyekim
eunhye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전
옛적에 여호와께서 나에게 나타나사 "내가 영원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기에 인자함으로 너를 이끌었다" 하였노라 (Jer 31:2)
팔로우
조선여인
자잘한 세상 이야기를 따뜻한 모양으로 빚어 글로 탄생 시키고 싶은 여인
팔로우
동경
...
팔로우
삐와이
브런치 에세이, 인스타툰작가 / 쌍둥이 워킹맘 / 육아, 일, 가벼운 일상을 무겁게 기록합니다. 무너져도 일어나는 시간을 글로 꿰매며, '버티고 있는 당신'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은애
은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은영
은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산소특공대
디자인씽킹으로 삶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믿는 디자이너. 산소를 파는 <산소특공대>의 대장
팔로우
글쓰는 스칼렛
20대 후반부터 갑상선 저하증인 아들 셋 엄마, 혼자서 전국 23개의 국립공원 산과 마라톤 풀코스 완주. 열심히 살고 도전해서 많은 아름다운 것을 느끼며 행복해지길 바라는 사람.
팔로우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동글동글
동글동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부자마브
부자마브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동기부여/자기계발/명리학 관련 블로거 및 대기업 직장인. https://litt.ly/elcidelcid
팔로우
김감귤
김감귤의 브런치입니다. 시, 짧은 글, 일기를 쓰기도 하며, 자유롭게 글을 쓰고 생각을 표현하는 활동을 좋아합니다. 개인 가치관이나 경험에 비춰 글을 읽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팔로우
성인아이
성인아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디
대기업을 퇴사한 22년차 패션디자이너, 이제 글과 그림을 디자인합니다. 연재는 잠시 숨 고르기중. 인스타에 홍디작가의 디자인을 소개하며, 다음 이야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작
13년차 방송작가. 매일 글과 함께 지내왔습니다. 이제 검열은 내려두고 자유롭게 마음 속 글을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권깔콘
권깔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