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 가와구치코)
일본에 도착하고 다음날, 가장 가보고 싶었던 후지산으로 향했다. 후지산을 볼 수 있는 관광 명소는 여러 곳이 있었는데 그중에 가와구치코라는 호수에 가기로 정했다. 그 이유는 호수에서 바라본 후지산의 풍경도 좋아 보였지만 무엇보다 일본 느낌이 가득 한 거리 사이로 보이는 후지산의 풍경이 매력적으로 느껴져서였다. 빨리 가고 싶은 마음이 앞서 정보도 없이 무작정 터미널로 가서 버스부터 탔다. 이동 중에 아무리 찾아봐도 사진 속 장소로 가는 방법이 나와있지 않아 결국 그 장소와 가장 가까워 보이는 정류장에 내린 뒤 15분 정도 걸어서 도착했다. 길면 길고 짧으면 짧을 수도 있는 시간이 주변 거리를 둘러보며 걸으니 지루하지 않았다.
(나중에 알았지만 당시 내렸던 정류장 근처에 다른 유명한 관광 명소가 있었고 나는 잘 알지 못해 그곳은 다녀오지 못했다. 왠지 다른 사람들도 많이 내리더라니.. 조금 아쉬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다.)
어렵게 도착한 거리에서 후지산을 바라보니 그동안 힘겨웠던 시간들에 보상을 받는 기분이었다. 사실 이 거리를 짧게 둘러보고 주변 대중교통을 이용해 호수로 이동하려 했으나 이곳의 고즈넉한 느낌이 좋아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았고 그곳의 풍경에 취해 한참을 머문 뒤에야 떠날 수 있었다.
혹시나 이곳을 오고 싶지만 정보가 없는 분들을 위해 내가 다녀온 방법을 간략하게 적어보았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1. 신주쿠 근처 바스타 신주쿠(버스터미널)로 이동
*구글 주소 ↓
2. 4F Expressway Bus 매표소에서 가와구치코로 가는 표 구매
(저는 당일 구매했고 1시간 뒤 버스를 타고 이동했어요.)
* 저는 매표소에서 구매했지만 온라인으로도 구매를 할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 아래 링크 공유드려요!
3. Central Doshimoyoshida 정류장에서 내려서 이동
*구글 주소 ↓
** 주변에 '아라쿠야마 신사'라는 관광 명소도 있어요! (구글 주소 ↓)
4. 구글 지도에 'Hikawa Clock shop'을 검색 후 이동
(그냥 거리여서 주변에 있는 가게 위치 공유드려요.)
5. 관광 후 Mt. Fuji Station에서 가와구치코로 이동
*버스와 기차 둘 다 있어서 편한 방법으로 이동하시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