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8
명
닫기
팔로워
38
명
먼데이
시골에서 자란 아이. 논두렁에 심어둔 콩을 피해 물놀이를 가던 여름날. 그리고 재래식 두부를 만들던 그날.낯선 사람들에게 자기소개를 할 때면, 자꾸만 그 시절의 제가 떠오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우준이준맘
우준이준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홍열
박홍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녀
그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시
시작하는 홍시입니다. 다정한 옆지기, 뇌병변,지적장애를 가진 사랑스러운 딸과 함께 하는 삶을 씁니다
팔로우
글날 스케치MOON
책도 제대로 못읽던 제가 책을 읽기 시작해봅니다. 그리고 나아가 글쓰기를 시작하며 또 다른 새로운 문을 열었어요.
팔로우
단발의 챠밍레이디
갱년기 레이디의 스토리입니다. 갱년기 아줌마로서 제 이야기를 조금씩 써 나가고 싶습니다. 누군가에게 공감과 위로가 되는 글을 쓰며 행복해지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인선
김인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책읽는 코코Coco lisant
주부, 에세이스트, , 소소한 일상 나에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다락방의 미친여자
"모든 여성의 마음속엔 자신만의 '다락방'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꿈을 꾸고, 분노하고, 글을 씁니다. 저의 다락방에서 시작되는 모든 이야기를 당신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사호
잘 울고, 여행 다니길 좋아하고, 아이들을 사랑하면서 버거워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는 말을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
엄지혜
혼자 듣긴 아까운 이야기들을 수집하고 기록한다. 에세이 『태도의 말들』 , 『까다롭게 좋아하는 사람』 등을 썼다.
팔로우
문현준 monkey
SIHM(Single-Income Household Maestro) | 2025년 10년차 전업주부 |오직 체력으로만 자녀넷을 키워가는 파워일상 |지속가능한 전업주부를 꿈꿉니다.
팔로우
적적
'모란' 이라는 이름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어요. 훔치고 싶은 문장을 파는 가게를 운영 중입니다. 프로필은 당신과 나 사이엔 너무 긴 설명이죠?
팔로우
문학소년
카드/캐피탈/은행 25년 근무 후, 대학강의를 하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작가상 (소설-독광정육 콜렉션팀) 브런치북 특별상 (자네는 딱 노력한 만큼 받을 팔자야) 외
팔로우
다독따독
다독이고 싶습니다. 깊은 구김을 펴고 나와 당신을 다독 따독 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지완
김지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youngeun Lee
Kyoungeun L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