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일용직 큐레이터
前 박물관 큐레이터. 現 노가다, 공장, 청소, 물류센터 알바 中
팔로우
허당 언니
go_on 회사원
팔로우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방성진
세 아이의 아빠로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블로그, 인터넷 뉴스 등 잠깐씩 글은 써 왔지만 브런치 스토리를 만나서 꾸준히 쓰려고 노력하는 초보 작가 입니다.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AI러 이채문
프롬프트 기획 전문가 & GPT전문강사, 강연자 │오픈톡방: https://open.kakao.com/o/g8JQBMSg
팔로우
그냥
이냥 저냥 해도 그냥이 최고. 글 쓰고 강의하고 편의점에서 알바하며 고양이 셋과 살아요.
팔로우
윤정실
따뜻한 마음과 유익한 정보로 소통하는 윤정실 작가입니다. 지구로 100년 소풍을 나왔으니 덩실덩실 춤추듯 살아갑시다.
팔로우
HAE
10년차 스타트업 마케터. 요즘은 AI로 의미 있는 비즈니스를 만들고 싶습니다. 맞춤형 GPT, 프롬프트 설계 등 AI를 활용한 다양한 실험과 시행착오의 과정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honest
삶은 참으로 신기한 것 같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경험과 일들을 겪으면서, 오래전 제가 꿈꾸었던 대로 저를 조금씩 성숙한 사람으로 만들어 나가는 것 같네요. 그 경험을 나눕니다.
팔로우
남경
2023년 11월 위암4기 판정, 20대 환우입니다. 당당한 암환자. 진단받자마자 암밍아웃. 사람이 주는 힘에 늘 감사. 오늘을 살자! 감사하자! 긍정적인 생각, 마음가짐!
팔로우
경국현
사는 일에 정답은 없지만, 질문은 늘 존재합니다. 그 질문의 끝에 글이 있었고, 나는 쓰기 시작했습니다. 나의 글이 당신의 생각과 어긋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꼼지맘
암을 만났다.2022년 화창한 봄날에.. 저는 20년경력의 태교전문가이며, 사회적기업가입니다. 암을 태교하고, 삶을 태교중인 저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Aria
8년 차 간호사이자 신입 무속인입니다. 의료 및 무속 지식의 오해를 줄이기 위한 글들을 발행합니다. 궁금하신 질문들 보내주시거나 남겨주시면 전문가의 고증을 받아 작성합니다.
팔로우
비비안그레이
...
팔로우
아스토리아
연극, 뮤지컬을 쓰고 있고 반려견 ‘글자’와 살고있다. 2024년 5월, 림프종 혈액암 4기를 진단받고 투병했고, 암경험자로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