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레나팍
원하는 직업을 찾아 간 직장인 성장에세이_ 대기업 퇴사와 이직을 통해 나만의 빛깔을 찾아가는 과정을 연재합니다. 아이를 통해 새로운 세상을 탐험중입니다.
팔로우
브루스
사람의 행동, 브랜드의 말투, 일하는 사람의 태도를 읽습니다. 관찰과 해석 사이에서, 콘텐츠의 맥락을 설계하려고 합니다. 읽는 사람이자, 감정을 설계하는 마케터 브루스입니다.
팔로우
rextoys
서울대 약학과 졸 / 경희대 치전원 졸 / 서울대 보건대학원 석사 / 약사, 치과의사 - 건강 관련 이야기와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김콤마
김고명. 출판번역가(2008~). 소설가 지망생. (舊 김하이라이트)
팔로우
온유
일하며 틈틈이 글을 쓰고 노래를 만듭니다. 환경과 정의의 교차점에 관심이 있습니다. 현재는 마천역 근처의 책방 ‘경계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해솔
<나는 왜 산티아고로 도망갔을까>, <여행의 위로 - 북유럽에서 나를 찾다> 저자, 에세이 작가 & 웹소설 작가
팔로우
뮤인
‘뮤지엄+ 사람 人'. 박물관의 유물이나 미술관의 작품을 감상하며, 느끼고 감동받은 것들을 사람들과 나누는 일을 하고 있다. 뮤인의 박물관 미술관 즐기기 유튜브채널 운영
팔로우
DANA
통역과 번역을 합니다. 언어가 '도구'를 넘어 '목적'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요가를 수련하고 플라잉 요가를 가르칩니다.안정을 추구하지만 이따금 여행을 즐기고 고양이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Pier
마음 속에서 우러나오는 진솔한 이야기를 에세이로 담아내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역사 이야기도 같이 쓰고 있어요.
팔로우
박점복
여기도 찔끔 저기도 찔끔 거리는 걸 보면 딱히 잘 하는 게 없다는 의미 이리라. 정처 없이 헤매고는 있지만 그래도 꼭 내가 메꿔야 할 모퉁이는 있고 말고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