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march
하얀 구름 아래, 파란 바다 옆, 초록 숲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화학실험실의소녀
반복되는 업무 속에서 바둑판 위의 바둑알처럼 느껴져 결국 연구실을 떠나 나만의 길을 찾기로 결심했습니다. 다양한 삶의 가능성을 탐험하는 나의 이야기는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팔로우
프리지아
건강한 엄마가 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잘 살아갈것이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팔로우
라디오
작가가 되기를 희망하는 치과의사, 꿈꾸는 라디오입니다.
팔로우
얼음마녀
만년필로 글쓰기를 즐겨하고 영어를 잘하고 싶어하는 나이 50에 미국 조지아대학교에서 한달간 연수한 이야기 연재중~그후 스위스 자유여행을 기록하고 있다.
팔로우
뜨거운언니
이혼 후 아이들을 데리고 올 수 없어 두고 왔지만 다시 아이들과 함께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뜨거운언니 입니다. ‘시연하라’라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미래
2022년에 퇴직했습니다. 퇴직 후 모든 일상이 글감이 되어 글로 반짝입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짱무원
반갑습니다. 학교에서 근무하는 교육행정직 공무원입니다. 직장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심바네
15년생 강아지와 19년생 아이를 기르고 있습니다. 둘을 함께 키우며 겪은 일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웜띵
이주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행복이란 당신이 선 곳을 그러한 공간으로 환기시키는 것, Happiness is a warm ______.
팔로우
우연의 음악
전원에 삽니다. 가톨릭 신학을 전공했습니다. 지금은 불교에 좀 더 매력을 느낍니다. 요즘은 명상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덕정
지구 저편, 브라질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엘슈가
진심 글쓰기 과정 <오래라이터스>를 운영하는 엘슈가 작가입니다. 22년 <감성 콘텐츠>출간, 23년 <푸른 감태>로 등단, 24년 예술활동증명. 오래 쓰는 사람으로 남고 싶습니다
팔로우
다정한 오늘
평범한 일상과 소박한 관계 속에서 행복을 발견하는 다정한 오늘 입니다.
팔로우
홍승미
간호사의 삶, 사랑하는 삶
팔로우
라떼마마
사랍들의 자립을 돕는 셀프-헬퍼, 공감스쿨 대표강사 입니다. 뾰족한 사람으로 성장하기 위한 자기탐색 질문과 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은
스토리텔러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나무가 되고 싶었지만 늘보가 된
소설가. 에세이스트
팔로우
조이홍
세상에는 책이 필요하다고 믿는 조이홍입니다. 일상, 환경, 그리고 궁금한 세상을 씁니다. 소설도 씁니다. 꾸준히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