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2
명
닫기
팔로잉
132
명
행복나무
아프고 나서 깨달은 것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
팔로우
은후
쓰고 나누며 함께 성장하는 사람. 이성보다는 감수성이 좀 있어 아름다운 문장을 꿈꿉니다. 글 이력은 짧습니다. 길게 잇고 싶습니다.
팔로우
소설체
생각하고 적고 읽고 또 생각하고 ...
팔로우
혜이디
엉뚱하지만 즐거운 날이 더 많은 딸의 이야기를 서 툰 엄마가 씁니다.
팔로우
Emile
브런치에 길들여지지 않는 내 마음대로 작가, 시문학계의 뱅크시, 브런치계의 사파, 마약글 제조합니다. 멤버십료는 햇살에게, 비에게, 바람에게 대신 주세요. 글은 공기와 같으니까요.
팔로우
청년 클레어
청년 클레어의 풍경이 있는 방입니다. 여자. 에세이. 묵상. 인간관계론. 인생을 나누는 고수 헤드헌터. 모태솔로녀 & 비혼남의 연애 치유기.
팔로우
누룽지조아
행복을 탐구하고 나에게 행복을 주는 결혼, 걷기, 일, 교육, 청소 연습을 하고 있는 누룽지조아입니다.
팔로우
려원
쓰는 시간은 내안의 나를 만나는 일입니다.시,에세이, 산문,언론기고 여러 장르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지구 사는 까만별
안녕하세요 '지구 사는 까만별'입니다. 검어서 보이지 않은 까만별이 조금씩 빛나고자 감성일기를 펼칩니다.
팔로우
띵시
스페인과 페루, 멕시코를 거쳐 마드리드에서 표류 중인 디지털 노마드의 먹고사니즘
팔로우
수메르인
이것 저것 찔러본 건 많지만 뭐 하나 제대로 하는 게 없는건 기분 탓 일까요. 이왕 이렇게 사는 김에 꽉찬 육각형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MAKEUFeeLMYLOVE
_Bob Dylan, Adele
팔로우
있을재
산책을 시작하면서 떠오르는 과거 인연들로부터 느끼는 감정과 변화하는 제 일상을 글로 담았습니다. 산책 중입니다.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
고병준
잃지 않는 투자를 위해 꾸준히 공부하며, 안정적인 포트폴리오와 시장 대응법을 나누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문의: rhqudwns8@naver.com
팔로우
변신네모
쓸모를 잃은 물건을 변신시키는 취미로 삶을 업사이클링해가며 세상과 소통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업사이클링 디자이너 '변신네모'로 활동중이며 'O감식당'을 운영중입니다.
팔로우
호롱불
길잡이가 될 영감을 주는 글을 쓰고 싶은 작가
팔로우
정주구
[방백과 문장] 초초가을호 연재 중 contact : jugu.jungjugu@gmail.com
팔로우
이민우
북유럽 도슨트(Nordic Docent)로서 성장중입니다. 서평 글쓰기에 집중하며, 커피 내리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