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즈 Oct 21. 2018

홍콩 케리 호텔

하이브리드 홍콩 (4) 신서유기에 나온 홍콩 케리호텔

홍콩은 새로운 여행지는 아니다. 하지만 케리호텔에서는 홍콩 여행이 새로워진다. 전통있고 이름있는 호텔이 즐비한 홍콩에서 새롭게 자리매김한 케리호텔. 호기심 반 기대 반으로 선택한 케리호텔은 홍콩 여행을 더 새롭고 즐겁게 해 주었다. 홍콩 케리호텔에 숙박하고 있을 때 신서유기에 케리호텔이 나왔다고 한다. 신서유기에 나온 이후 그 호텔 좋아보이던데 실제로 어땠냐며 많은 분들이 물어보셨다. 케리호텔에 숙박하면서 마음에 들었던 점 몇 가지를 소개해 본다.


바다가 보이는 수영장, 그리고 사우나

케리호텔의 수영장 뷰는 감동이다. 저녁시간 수영장에서는 바다 건너 센트럴의 야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수영 하다가 나와서 베드에 누워서 야경을 바라본다.하루의 여행을 마무리하는 멋진 시간. 수영을 하고 나와서 피트니스 쪽으로 들어가며 작은 사우나가 딸린 샤워실을 이용할 수 있다. 물 속에서 차가워진 몸을 녹이고 한 칸씩 나눠져 있는 개인 샤워실에서 쾌적하게 샤워를 하고 파우더룸에서 머리 말리고 나오면 완벽한 마무리. 방에 가서 잠만 자면 된다. 샤워실에서는 생수와 타올, 슬리퍼가 제공된다.


수영장 이용시간

Outdoor Swimming Pool
6am – 10pm
Jacuzzi, Sauna and Steam Rooms
6am – 11pm


바다 보며 피트니스
photo by escape


케리호텔에는 수영장과 더불어 바다를 보며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공간이 갖춰져 있다. 저녁에는 수영을 다음날 아침에는 피트니스를 이용하면 베스트. 아침에는 바다가 보이는 요가실에서 스트레칭 클래스가 있었다. 트레이너가 마사지볼과 폼롤러를 이용해 뭉친 근육을 풀고 스트레칭 하는 법을 가르쳐 준다. 여행객들에게 꼭 필요한 다리 위주의 마사지&스트레칭으로 천근만근이었던 다리가 개운해 졌다. 스트레칭 클래스는 20분 정도 진행됐고 매일 프로그램이 바뀌는 것 같았다. 전 날 저녁에 수영하고 나오면서 시간과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참가하면 된다.


피트니스 이용시간

Gymnasium
24 hours (Hotel guests)


건강을 생각한 아침식사
photo by metostacation


신서유기에도 꽤 자세히 오랫동안 나왔던 케리호텔의 아침식사. 빵 종류, 달걀요리, 죽, 딤섬, 누들 종류도 잘 갖춰져 있지만 케리호텔 조식에서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다양한 종류의 요거트 코너. 그 중 꿀이 들어 있는 요거트가 특히 맛있다. 그리고 생과일과 채소를 갈아주는 건강쥬스 코너. 먹고 싶은 과일과 채소를 선택하면 바로 갈아서 쥬스를 만들어 준다. 내가 선택한 쥬스는 샐러리+사과+파인애플. 친구는 비트가 들어간 쥬스. 아침 운동 후에 먹는 건강 넘치는 케리호텔의 아침식사이다.


조식 장소

Big Bay Café


이용시간

Breakfast
6:30am – 10.30am


공항으로 가기 편한 위치

구룡 반도에 위치한 케리 호텔은 체크 아웃 후 공항으로 이동하기에 매우 편리하다. 홍콩에서의 여행을 마무리하는 숙소로 최적. 호텔에서 공항으로 바로 가는 셔틀버스도 있고, 구룡역으로 가는 셔틀 버스도 있어서 구룡에서 얼리 체크인을 하고 홀가분하게 공항으로 이동할 수도 있다. 구룡역으로 가려면 15분마다 운행하는  K1버스를 타면 된다.

매거진의 이전글 홍콩 스탠리 머레이하우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