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두어썸머
미니멀리스트이자 3년차 러너
팔로우
윤홍민
2019년부터 지금까지 미니멀라이프 현재진행중. 물건 치워 버리고 인생을 바꾼 미니멀리스트이자, 패션/뷰티 업계에서 일하는 강사입니다. 유기견 두마리,아들하나 남편하나와 삽니다.
팔로우
꼼지맘
암을 만났다.2022년 화창한 봄날에.. 저는 20년경력의 태교전문가이며, 사회적기업가입니다. 암을 태교하고, 삶을 태교중인 저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POE 포
소박하고 단단하게 살아가는 96년생 직장인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miu
취향 껏. 나답게. 자유로울 것. lalatina@naver.com
팔로우
미니멀리스트 귀선
낭만적인 하루를 위해 읽고 씁니다. 단순하고 가벼운 삶을 지향합니다. <맥시멀라이프가 싫어서>저자.
팔로우
jw
50대 미니멀리스트, 단순한 삶을 살다
팔로우
비움
성장을 즐기는 사람, 미니멀리스트이자 아티스트입니다.
팔로우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팔로우
하완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리링
꽥꽥
팔로우
윤선현
정리 컨설턴트•시간정리트레이너 | (주)베리굿정리컨설팅 대표 | 저서 <하루 15분 정리의 힘>, <부자가 되는 정리의 힘>,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은 순간 정리를 시작했다> 외
팔로우
심플빈
'단순하게 산다는 것/ 경향미디어'의 작가 심플빈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