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흑백필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ONGREE Feb 24. 2019

Black&White Film Photo

나의 겨울

필름 카메라로 나만을 시선을 담아봅니다.

내가 보는 시선은 당신이 보는 시선이 아닙니다.

상징적인 시선들입니다.

나의 시선으로 담은 사진들을 사랑합니다.

나는 그런 순간을 담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런 순간을 기억합니다.


'location - 제주도 - 인천공항 - 삿포로 '



매거진의 이전글 Black&White Film Photo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