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한산이가
안녕하세요, 웹소설 작가 한산이가 입니다.
팔로우
길엽
길엽(吉葉)의 브런치입니다. 시니어들의 행복된 삶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길엽 시니어 행복학교>를 세울 계획입니다. 노후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려 합니다
팔로우
하얀 커피
커피를 마시며 글쓰는 이시간이 행복합니다.
팔로우
오방빵
오방빵의 브런치입니다. 대기업 22년차 인사, 구매, AI/DX 전문가이자 현직 팀장입니다. 저의 다양한 직무경험, 채용경험이 취준생, 직무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분들께 희망이 되길
팔로우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윤바름
나를 행복하게 하는 좋아하는 글쓰기를 하며, 앞으로도 누군가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일상을 기록하고 평범한 순간을 행복으로 남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즐거운 기린
일찍 병원에 가 보았다면 겪지 않아도 되었을 안타까운 어려움들을 매일 마주합니다. 다양한 정신과적 질환을 소개하고 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박준태
15년간 학원을 운영하며 끝없이 고민하고 시도해온 사람입니다. 나의 시도가 누군가에게는 길잡이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Rust
그냥 세월의 풍파가 느껴지는 Rusty한 느낌을 좋아합니다. 사각사각. 부드러움. 낡은. 해진. 뽀드득 눈의 촉감. 무광.
팔로우
하랑
영어를 가르치며 사람과 삶을 관찰하는 작가 하랑입니다.
팔로우
남경
2023년 11월 위암4기 판정, 20대 환우입니다. 당당한 암환자. 진단받자마자 암밍아웃. 사람이 주는 힘에 늘 감사. 오늘을 살자! 감사하자! 긍정적인 생각, 마음가짐!
팔로우
나를 죽이는 암과 나를 살리는 너
긍정의 힘으로 이기자! 젊고 이쁘고 한창 빛나야 할 30대, 갑작스럽게 찾아온 위암 4기와 기대수명 3개월 나를 죽여가는 암세포와 나를 살리기 위한 암투병 기간을 함께한 남자친구
팔로우
부아c
4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35만 팔로워 크리에이터입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