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수현 Mar 08. 2022

구찌는 왜 한국에 레스토랑을 오픈했을까?

마케터의 공간여행, 구찌

구찌가 전 세계 4번째로 한국에 레스토랑을 오픈합니다. 명품의 브랜드 경험 확장은 어디까지 갈까요? 럭셔리 브랜드의 오프라인과 다이닝(dining) 전략, 그리고 왜 글로벌 브랜드가 한국을 아시아 전략국가로 보는지를 정리했습니다.


롯데카드 매거진 LOCAZINE에 전문을 실었는데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세히 읽으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passionatessue/222667265046





출처 롯데카드 매거진 블로그


매거진의 이전글 아웃도어가 공간에 새로운 시도를 하는 이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