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구찌는 왜 한국에 레스토랑을 오픈했을까?

마케터의 공간여행, 구찌

by 배수현

구찌가 전 세계 4번째로 한국에 레스토랑을 오픈합니다. 명품의 브랜드 경험 확장은 어디까지 갈까요? 럭셔리 브랜드의 오프라인과 다이닝(dining) 전략, 그리고 왜 글로벌 브랜드가 한국을 아시아 전략국가로 보는지를 정리했습니다.


롯데카드 매거진 LOCAZINE에 전문을 실었는데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세히 읽으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passionatessue/222667265046





스크린샷 2022-03-08 오후 6.00.05.png 출처 롯데카드 매거진 블로그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아웃도어가 공간에 새로운 시도를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