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의 공간여행, 라네즈 라이프 오아시스 2.0
이번 전시를 통해 본인의 얼굴을 제대로 봤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전시회에서 내면을 들여다보고 회복하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라네즈 한경 보도자료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03210166g
전시를 위해 완성된 다섯 작품 속 모든 오브제는 워터뱅크의 메시지인 "회복"이라는 주제로 고객들과 나눈 대화에서 파생되었다. 일출을 보는 것, 운동을 할 때, 좋아하는 카페에서 디저트를 먹는 시간, 키우는 식물을 아침마다 들여다보며 새 잎을 기다리는 것, 나를 아끼는 사람들과의 대화, 늘 내 옆을 지키는 동물까지. 일상에서 일어나는 일들 중 제법 많은 것들이 우리를 회복으로 이끌고 있다.
출처: 라네즈 라이프 오아시스 2.0 노보 작가의 방
>> 미디어 아트에서 텍스트와 이미지 전환에 대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