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Yellow Duck
뼛 속까지 연극인/ 쓰고 찍고 그리고 별 거에 기웃거리는 사람/ 2009년부터 노마드/ 저서: 착한여행 디자인, 노마드 베이비 미루, 나 이렇게 귀엽게 늙으면 좋겠어 등.
팔로우
오학준
방송국에서 PD로 13년째 일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좀 더 쉽게 쓸 수 있을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최근 <오학준의 주변>을 출간했습니다. 또다른 책을 쓰고 있는 중입니다.
팔로우
구구
구구절절의 구구입니다. 독서 커뮤니티 들불을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굿키드
타인의 ‘진짜’를 발견하는 게 즐거운 감도 높은 관찰자, 그리고 평범한 직장인.
팔로우
마르코
고객의 관심도를 높이는 B2B 세일즈 솔루션 OnboardRoom 을 만듭니다
팔로우
OO연구소
안녕하세요. 사회 변화를 꿈꾸는 연구자들이 모인 OO연구소입니다. OO은 "공공," 나아가 우리가 꿈꾸는 소중한 가치들을 담을 수 있는 열린 이야기의 장을 의미합니다.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배성민
힘겹게 일하며 권리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지역 노동자의 이야기, 달리기 통한 건강한 삶에 대한 이야기 나눕니다
팔로우
마이끌
I Am, Sometimes I Think. (https://mychaelsays.blogspot.com/)
팔로우
마싸
다문화, 편견, 이해, 사회통합, 동티모르, 포르투갈에 관심있고, 글을 씁니다. '느릿느릿 복작복작 - 포르투갈 오래된 집에 삽니다' (효형출판, 2021.1)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한국다양성연구소
FROM. 차별과 억압, 혐오의 사회 ✈ TO. 모두가 포함되는 세상
팔로우
노란새
우아하게 살고 싶은 느림보 박쥐과 노란새의 브런치 입니다. 미국에 거주하며, 엄마사람으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그웬
small talk도 좋지만 big talk을 더 좋아하는 여름 사람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룰루박
퇴사와 이직을 반복하는 회사원입니다. 언젠가는 하루종일 그림을 그리거나 글을 쓰는 작가의 모습을 상상하며 지금은 다만 꼬박꼬박 기록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겨울꽃
사람과 자연을 사랑하고 기록하며 함께 하는 사람.
팔로우
박찬이
박찬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리프레쉬
나만의 속도와 방향으로 지속가능하게 일과 삶을 만들어가는 'Work IN Life', 워라인을 실현중입니다. 기획하고 글을 쓰고 창고살롱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윤승
하버드를 나온 전업주부입니다. 야심찬 그 이름 'Harvard'와 경력단절의 대명사 '전업주부'라는 이름 사이에서 찾아내는 나만의 정체성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혜진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스쳐가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