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18명
-
Soo 수진
캐나다에서 매일 햇살을 마주합니다.바람에 흔들리는 나무들의 속삭임을 좋아하고, 그 자연에 매일 감동합니다. 감성과 감각을 작업물에 가득 채우며 세상과 소통하는 그래픽 디자이너입니다
-
정마요
정마요의 브런치입니다.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 속옷디자이너입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기위해 취미생활이 많습니다.
음악을 좋아하고 수영과 요가를 즐깁니다.
가끔 에디터를 겸합니다.
-
쪼의 세상
다정한 강연자, 여전한 카파리이터 9년차 마케터다. 이노션, 무신사, 틱톡을 거쳤다. 새해 강연과, 에세이집 하나와 카피라이팅 책 하나를 준비중이다. 딴짓은 언제나 황홀하다.
-
철부지 이부장
수학을 싫어했던 문과생이 어쩌다 경제학과를 나왔고, 20여년을 기술기업의 Staff으로 일했습니다. 지금은 다른 산업군에서 현업으로 일하며, 여전히 꼰대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
흔들리는 민들레
한국방송작가협회교육원 극본과정을 공부했고 8년 동안 글을 써왔으며 인간의 마음을 탐구하고, 사색하는 글, 영감을 주는 글을 씁니다.
bonniebee81@naver.com
-
yumyum
기록하고, 수집하는 일상. 건강한 식습관으로 바꾸면서 생기는 감정들을 기록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가장 행복합니다.
-
이확위
화학을 전공하고 프랑스에서 박사후연구원으로 2년반 동안 일하고 이제 다시 한국으로 돌아온 연구원. 어릴적부터 우울, 불안과 싸워오며 삶을 즐기기 위해 다양한 취미로 일싱을 채워감.
-
정리트레이너 심지은
정리정돈 생활, 미니멀라이프를 주제로 글을 씁니다. 1일1정리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정인들과의 에피소드를 담을 예정입니다.
-
고요
회사 다니고 글을 씁니다.
-
이름없는선인장
40대후반 마케팅 팀장으로 이직과 퇴사를 반복하며 아직 조직 생활을 하고 있다. 그 사이 암환자가 되어보기도 하며 아직도 방황하는 인생 사는 이야기를 글로 풀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