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참새수다 Mar 08. 2022

북한산 둘레길





집 뒤편으로 북한산 둘레길 있어요

행복이죠_오랜만에 걷고 왔어요

따스해진 날씨 덕에 걷기 너무 좋았어요

얼음 녹음 계곡은 겨울잠에서 깬 개구리들의

울음소리와 물가를 탈출하려는 움직임에

많은 사람들이 구경하고 있고

봄을 개구리가 알려주네요

꽤 걸으니 힘드네요 

아직 제 복장은 겨울이죠_ㅎ 살짝 더웠어요

셀카 찍은 건데 잘 나온 거 같아 올려봐요

오늘 너무 행복했어요

내일도 오늘처럼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내일도 다녀오려고요 ☊


작가의 이전글 숲 그곳이 주는 느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