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 시작하기
메뉴
브런치 홈
브런치 나우
브런치 독서클럽
브런치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7
명
송이
송이(필명)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살면서 겪어온 이야기들을 쓰고 있습니다.
구독
글단지
화장품 상품기획자 10년차 과장으로 워커홀릭처럼 살다가,유치원 시절부터 간직하고 있던 엄마라는 꿈을 이뤘습니다. 그러다 12개월 차 ’연년생맘‘이 된 이야기를 풀어내보고자 합니다.
구독
에세이 작가 훈
13년 사교육 1번지 전문가에서 마흔둘에 새로운 도전을 택한 이직자, 필명 작가 훈(焄)입니다. 아버지의 자서전을 쓰는 마음으로, 삶의 치열함 속에서 용기와 위로를 기록합니다.
구독
서이은
30대, 불안을 품고 살아갑니다. 남들과 비교하며 작아지던 과거에서 천천히 벗어나려 합니다. 마음 깊숙한 감정들을 솔직하게 고백하며 씁니다. 가끔 웃깁니다.
구독
작은인간
커다란 세상 앞에서 위축된 모든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사람이 되길 애쓰는 중입니다. 제 글이 이 땅에 존재하는 모든 작은 이름들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구독
이도
라이프틴커 이도 | 삶을 실험하며 기록하고, 창의적 변화를 만들어갑니다. 작은 시도로 나만의 균형과 성장을 찾아가요
구독
스마일펄
심리에세이 <부모님과 헤어지는 중입니다> 저자. 심리/인간관계/사랑/연애/결혼/이혼/자존감/일상/노하우 관련 글을 쓰는 중. 사랑스러운 엔프제(ENFJ-T).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구독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구독
놀마드놀
글 쓰는 반백수, 인생모토는 복세편살, 11년 다닌 정년 보장 직장을 나와 놀듯이 즐겁고 자유롭게 사는 놀마드가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구독
밋밋
이야기 통해 나를 만나고(meet). 당신을 만나고(meet) 싶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